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MI광명잉크, JANPS 2012(일본 신문제작 기술전) 참가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3. 1. 10. 16:48

본문

 

KMI광명잉크, JANPS 2012(일본 신문제작 기술전) 참가
다수의 일본 주요 일간지와 경제지, 지방지에서 높은 관심 보여

 

KMI광명잉크㈜(대표 이남규/www.kmink.co.kr)는 지난해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 국제 전시장에서 일본신문협회 주최로 열린 ‘JANPS 2012’(일본 신문제작 기술전)에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JANP’S는 최첨단 신문 제작 관련 기술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하는 일본 신문 산업계 최대 전시회로, 전 세계적인 인쇄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금번 전시회에 일본 및 해외에서 직전 전시회를 능가하는 방문객수를 기록하였으며, 참가 업체별로 제품 시연과 함께 첨단 신문 제작 기술과 연구 성과를 선보이며 관람객의 흥미와 관심을 사로잡았다.     
광명잉크는 지난해 9월 일본 ECO 마크 취득과 함께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주요 일간지에 신문잉크를 공급 중에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 해외 잉크 업체로는 유일하게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적으로 대내외에 알렸다.
광명잉크 관계자는 “다수의 일본 주요 일간지와 경제지, 지방지에서 당사 잉크에 높은 관심을 보여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무적인 성과를 이룬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국내 및 유럽, 아시아 등 50여 개국에서 당사가 달성한 성공을 세계 최대 인쇄 시장인 일본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