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3.06] PR-포토리아

_인쇄업계관련_/PR

by 월간인쇄계 2013. 6. 11. 12:52

본문

 

글로벌 이미지 스톡 라이브러리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오는 6월 10일 24시간 동안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알렉산더 오토(Alexander Otto)의 작품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알렉산더 오토의 <인생여행> PSD 파일은 6월 10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텐콜렉션 웹사이트(www.tenbyfotolia.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그 외 JPEG 이미지 및 비디오는 텐콜렉션 페이지(클릭)에서 상시 감상이 가능하다.
포토리아 임혜진 한국 총괄 매니저는 “포토리아 텐콜렉션은 세계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의 노하우를 대중에게 개방하여 다양한 방면의 실험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며 “포토리아는 단순히 이미지를 사고파는 역할을 넘어서 예술가를 후원하고 공공을 위한 예술 교육 프로젝트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6월의 아티스트 : 알렉산토 오토(Alexander Otto)/독일
포토리아 텐콜렉션 시즌 2,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알렉산더 오토는 24살의 독일 그래픽 디자이너로 인터액티브 디자인을 통해 일러스트부터 3D까지 다양한 미디어를 다루어왔다.
지난 6년간 샤넬과 디젤 향수, 마츠다, 메르세데스, 레드불, AT&T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의 작품은 최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그래픽 매거진에 소개되었으며, 많은 아티스트에게 좋은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알렉산터 오토가 참여한 브랜드의 다양한 작품은 http://alexanderot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의 텐 콜렉션 작품 : 인생여행
이번에 선보이는 알렉산더 오토의 작품 <인생여행>은 스스로를 어두움과 디테일의 디자이너로 칭할 만큼 짚은 어둠 속에서 세련되고 정교한 그래픽을 보여주는 작가의 특징이 잘 드러난 작품이다. 작품 속에서는 서로 다른 두 사람이 각각 걸어온 중요한 인생의 순간을 묘사해내고 있다.
서로 다른 장소, 서로 다른 감정과 해석,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어떻게 전개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흥미롭다.


자료제공_포토리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