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경영슬로건 발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4. 2. 3. 14:46

본문

01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개혁과 도약으로, Action 5!’ 경영슬로건 발표
도전정신, 실행, 소통, 협력, 문제해결 등 5가지 행동지침 제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은 지난 1월 2일 안산사업소에서 2014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
CKBS 김천주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안산사업소 및 수도권 지점 임직원 등이 참석한 시무식에서는 대표이사 신년사를 비롯해, 본부별 목표 결의 및 2014년 경영슬로건 제창, 우수부서 포상 등의 순으로 치뤄졌다.
김천주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회사의 대한 관심과 소속감과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는 실행력이 중요하다”고 밝히면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부서간 협력을 통한 업무 수행 등을 강조했다.
또한 “올해는 2015년 창립 30주년을 맞이하기 위한 초석의 해로 올 한해 동안 CKBS의 노력과 실행이 30주년을 넘어 향후 회사의 미래를 확고히 하는데 기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무식에서 올해의 경영슬로건인 ‘개혁과 도약으로, Action 5!’를 발표했다. 2013년의 경영 슬로건인 ‘혁신에서 개혁으로!, 도전에서 도약으로!’의 연장선상으로 2013년이 개혁과 도약에 대한 의식 전환의 해였다면, 2014년은 구체적인 계획과 실행을 통해 목표 달성의 해로 삼았다고 배경을 밝혔다. ‘개혁과 도약’이 달성해야 할 전제조건이라면 ‘Action 5!’는 행동지침으로 ‘도전정신, 실행, 소통, 협력, 문제해결’의 다섯 가지로 이뤄진다. ‘도전정신’은 행동의 출발점, ‘실행, 소통, 협력’은 행동 방식, ‘문제해결’은 행동의 지향점으로 각각 구분되어 2014년 한 해 동안 ‘개혁과 도약’을 향한 행동 중심적인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CKBS 관계자는 “2013년은 안산사업소 확대 이전을 비롯해 신규 사업인 포토 프린터 ‘스토리샷’, 미니 프로젝터 ‘레이요’, 심장제세동기(AED) 등을 선보인 CKBS의 새로운 전환점의 해였다면, 올해는 창립 30주년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질 2015년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의 해”라고 밝혔다. 또한 “사무기 시장 내에서의 시장점유율을 높여 ‘사무기 No.1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신규 사업의 확장을 통해 미래성장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