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ak,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매매개시 타종 행사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4. 2. 3. 14:47

본문

 

Kodak,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매매개시 타종 행사 개최
이번 행사 계기로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Kodak(NYSE: KODK)은 미국시간으로 지난 1월 8일,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 다시 상장된 것을 축하하는 매매개시 타종 행사를 가졌다. <사진>
2013년 9월 3일 회사의 파산보호 졸업에 이어 11월 1일부터 ‘KODK’로 Kodak은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인 NYSE에서 다시 거래가 시작되었다. 
새로운 Kodak은 포장인쇄,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기능 인쇄 시장에서 혁신적인 솔루션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회사로 거듭났다. Kodak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과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업계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술적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Kodak을 이끄는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
 
① 회사의 혁신적인 스트림 상업 잉크젯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KODAK PROSPER 프레스와 임프린팅 시스템은 상업인쇄와 포장인쇄 고객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스피드, 품질, 비용 절감의 복합적인 생산성을 제공한다. 
② KODAK FLEXCEL 시스템 포장인쇄 솔루션은 비용 절감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2014년 시장에 선보일 기능 인쇄 솔루션에서도 혁신적인 기술은 KODAK SQUARESPOT 레이저 이미징 기술로 운영된다.  
③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어떤 화학약품이나 현상과정과 품질이나 생산성 저하 없이 판재를 생산할 수 있다. 

“이번 매매개시 타종 행사는 코닥의 기록할만한 변화의 상징”이라고 밝힌 코닥의 사장이자 CEO인 Antonio Perez는 “새로운 회사와 새로운 한 해, 새로운 주식과 새로운 시작. 우리는 고객들과 주주에게 혁신적이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B2B 회사이다. 이 행사는 새로운 코닥에서 모두에게 의미있는 것으로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