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오키시스템즈, A3 LED 컬러 프린터 C911dn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4. 2. 3. 14:50

본문

 

한국오키시스템즈, 고품질 고해상도 A3 LED 컬러 프린터 C911dn 출시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고품질 컬러 자료를 필요로 하는 기업 환경에 최적화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유동준/www.okiprinting.co.kr/이하 오키)는 지난 1월 15일 기존 제품보다 출력 속도, 해상도 및 성능을 모두 한층 개선한 A3 LED 컬러 디지털 프린터 C911dn을 출시했음을 밝혔다. <사진>
이번 오키의 신제품은 업계 최상급의 고화질 컬러 해상도와 넉넉한 용지용량, 다양한 기능 및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한다.
C911dn은 76×127mm 크기의 소형 카드에서 1,320mm의 대형 배너까지 제작 할 수 있으며, 1200×1200dpi 해상도에 컬러 및 흑백 인쇄 시 분당 최대 50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360gsm의 매우 두꺼운 카드, 봉투, 필름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용지를 인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해상도 컬러 LCD 디스플레이 패널을 통해 프린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면부에서 토너 카트리지 및 이미지 드럼을 쉽고 빠르게 교환, 교체할 수 있다. 간단한 사용법과 더불어 총소유비용도 낮아 효율적인 예산관리로 고품질 컬러 자료를 제작해야 하는 기업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오키의 모든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은 30년 이상 축적된 독자적인 디지털 LED 프린팅, HD 컬러 인쇄 및 싱글패스 컬러 기술을 통해 제작된다. C911dn은 HD컬러로 일반 컬러 프린터보다 더 깊고 짙은 색상을 표현하며, 섬세한 디테일을 제공하여 더욱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한번에 인쇄가 가능한 싱글패스 인쇄 방식을 통해 용지 종류와 두께에 관계 없이 안정된 품질을 제공하며 다양한 종류의 용지에서도 뛰어난 품질을 제공한다. 이와 같이 오키의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한 빠른 출력 속도, 고해상도의 출력 품질과 뛰어난 내구성, 경제성은 기업 및 전문 그래픽 시장에서 계속해서 호평을 받아왔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유동준 사장은 “오늘날의 인쇄 시장이 필요로 하는 튼튼한 내구성, 합리적인 유지비용과 함께 다양한 미디어를 지원하는 유연한 프린터를 만드는 것이 오키의 목표”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보다 앞선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능과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고품질 A3 LED 컬러 프린터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