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대구고객센터 오픈
인천, 부산, 대전 등 광역시 내 고객센터 추가 확대 계획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은 지난 2월 17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대구고객센터’를 개설했다. <사진>
현재 용산고객센터와 서초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CKBS는 대구고객센터를 추가 개설해 서울지역 외 지방에서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게 되었다. 대구고객센터의 경우,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복합기 등의 A/S는 물론 현장에서 잉크/카트리지 소모품과 컨슈머 제품 구입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CKBS 관계자는 “서초고객센터 오픈 이후 소모품 판매 비중이 높아진 만큼, A/S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신경쓸 것”이라며 “대구고객센터 역시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은 물론 캐논 정품소모품 판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구고객센터를 발판으로 인천, 부산, 대전 등 타 광역시 내 고객센터를 구축해 전국적인 서비스망 확대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서울대 '클라우드 프린팅 과금 솔루션' 업그레이드 (0) | 2014.04.29 |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기부 (0) | 2014.04.29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이코노믹 잉크 신제품 출시 (0) | 2014.04.29 |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씨에스프론트라인과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쉽 (0) | 2014.04.29 |
독일인쇄기술협회, 후지제록스 디지털 인쇄기의 컬러 품질 인증 (0) | 2014.02.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