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5.08] News-마이크로큐닉스

_기업탐방_/글로벌탐방

by 월간인쇄계 2015. 10. 5. 11:55

본문


마이크로큐닉스㈜(대표 이병열/www.microqnix.com)는 최근 이스라엘 야브네(YAVNE)에 본사를 둔 Heret Printing이 MGI의 디지털 스팟 UV 코팅기 JETvarnish 3D 와 핫 포일 스탬핑 장비 iFOIL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YAVNE 에 본사를 둔 Heret Printing은 75년 이상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세계적 수준의 생산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Heret Printing은 Soda Stream, Ahava, Sabon과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에 고객 맞춤형 인쇄물 및 엔터프라이즈급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Heret은 그들의 강력한 대량 생산 인프라뿐만 아니라 뷰티, 코스메틱, 스킨케어 산업에서 상위 고객층에 럭셔리 하이앤드 패키징 옵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Heret Printing은 모든 고객에게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풀 서비스의 프로젝트 관리 방식은 패키지 디자인이 초기 작업되는 동안 컨설팅부터 시작되어 생산, 완제품이 배송 될 때까지 계속된다. 상업 인쇄 서비스의 전체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Heret은 다양한 프레스 장비(오프셋과 디지털) 및 광범위한 피니싱 장비를 사내에 보유하고 있다.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사실은 세계 최초로 패키징용 디지털 인쇄기인 HP 인디고 30000을 도입했다는 것이다. 2015년 3월 Heret Printing은 HP인디고 30000과 MGI JETvarnish 3D 디지털 스팟 UV코팅기,  인라인 엠보싱 및 핫포일 스탬핑 장비iFOIL 시스템 최신 버전을 설치했다. Heret Printing 부사장인 Yarden Ben-Dor는 “우리는 패키징용 디지털 인쇄기인 HP 인디고 30000 을 세계 최초로 설치했다. 그리고 이제 프랑스 MGI사의 매우 혁신적인 장비인 3D디지털 스팟 UV 코팅기 및 핫포일 스탬핑 장비로 인쇄 출력물에 부가가치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출 때”라고 밝혔다.

디지털 스팟UV코팅기와 핫포일 스탬핑 장비는 디지털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점을 가지고 있다. 놀라운 퀄리티와 훌륭한 결과물을 제공할 뿐 아니라  판과 툴이 필요 없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HP 인디고 30000과 MGI JETvarnish 3D / iFOIL은 접지를 위한 550μm까지의 모든 B2(50×70) 패키징에 완벽히 부합하는 장비이다. JETvarnish 3D 및 iFOIL은 MGI의 특허 잉크젯 & 핫 포일 스탬핑 기술을 활용하여 원 패스로 질감 효과 및 양각 포일 (200 ㎛ 두께까지) 일반 2D 및 3D 디지털 스팟 UV 코팅을 실현한다. 디지털 핫 포일 및 엠보싱 기능은 Varnish 장비와 인 라인으로 작업가능하며 소재와 시트 사이즈 최대 52×1,050mm(135~ 600gsm) 까지 작업 가능하다. 

디지털 스팟 UV 코팅 공정은 고유의 그래픽, 텍스트 및 숫자 데이터와 커스텀 스팟 바니쉬 인쇄를 가능하게하는 바코드 판독기 옵션으로 100 % 가변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Yarden Ben-Dor는 “이제 좋은 인쇄 품질만으로는 부족하다. 우리의 최신 디지털 프레스와 더불어 피니싱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에 부합해야 한다. 이제, 고객 맞춤형 핫 포일링 모듈인 iFOIL과 100 % 디지털 JETvarnish 3D 스팟 코팅기의 결합으로, 우리의 고객이 맞춤형 제품 패키징 옵션을 그들의 브랜드에 깊이 있게 적용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Heret Printing의 가장 큰 고객 중 하나인 Sabon은 세계적인 목욕 및 바디 제품 브랜드이다. 그들의 우아한 살롱 스타일의 제품은 매우 세련된 디테일 및 복잡한 포일이 적용된 패키징을 필요로 한다. MGI의 JETvarnish 3D & iFOIL 솔루션을 도입 한 후, 패키징 생산의 대부분은 전통적인 오프셋, 다이 메이킹 방법에서 MGI의 디지털 작업 방법으로 전환됐다. 결과는 시간과 비용, 자원의 상당한 절감을 가져왔다. 또한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 고객의 주문이 증가하여 Heret에 추가적인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Yarden Ben-Dor 는 계속해서 “MGI의 모든 디지털 장비는 우리가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게 해주었다. 우리는 새 프로젝트에 대해서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경쟁사 보다 더 빠르게 작업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우리는 주문형 프로젝트를 만들고 고객맞춤형 피니싱 작업을 할 수 있다. 스팟 UV & iFOIL은 세계적으로 시장에 판매됨으로써 상업 및 소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JETvarnish 3D & iFOIL은 2D / 3D UV 스팟 코팅과 엠보싱 핫 포일링과 같은 고급 피니싱 처리로 인쇄 출력물에 부가가치를 더해준다”고 덧붙였다. MGI 부사장인 Victor Abergell은 “우리는 스팟 코팅 및 핫 포일 스탬핑 시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Heret Printing에 장비를 공급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MGI 장비는 오프셋과 디지털 프레스 모두를 위한 완벽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이다. MGI JETvarnish 3D & iFOIL은 소형, 중형, 대형 출력물에 대해 놀라운 촉각적인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Heret Printing의 모든 고객은 출력물에 감탄하고 있다. MGI의 장비는 기존의 장비 또는 현존하는 디지털 장비에 비해 품질 면에서 훨씬 더 뛰어나며 더 많은 창의력을 줄 것이다”라고 의견을 표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