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모 필름, 동아시아 지역 사업부 새 총괄 담당자 발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5. 12. 1. 17:03

본문

코스모 필름, 동아시아 지역 사업부 새 총괄 담당자 발표

동아시아에서의 잠재적인 인수 합병과 합작 투자 파트너를 찾는 임무 맡아



BOPP필름 제조, 판매의 선두주자인 코스모 필름은 지난 11월 3일 다르메슈 자베리 (Dharmesh Zavery) 씨를 동아시아 지역 사업부의 총괄 담당자로 선임했음을 밝혔다. 다르메슈 씨는 현재 일본지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다르메슈 씨는 17년간 필름 관련 사업에 종사해왔으며 그 중 15년을 패키지 산업에 종사해왔고, 인도와 국제시장에서 지도자 역할을 역임해왔습니다. 또한, 그는 후타마키 PPL 인도 (Huhtamaki PPL India) 에서 영업 부장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한 바 있다.

코스모 필름은 한국의 자사 제조 공장과 영업 부서를 가지고 있고 일본 역시 영업 부서와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한국 공장에서는 광택 필름, 무광택 필름, 내마찰성 필름, 홀로그래픽 필름, 벨벳 필름, 은박 필름 등의 다양한 서멀 라미네이션 필름을 제조하고 있다. 코스모 필름은 일본 시장에서 약 20%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동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국, 중국, 대만 등에 주요 고객을 보유하고 있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시장의 성장에 맞춰 향후 한국 공장에서의 서멀 라미네이션 필름 생산 가동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다. 코스모 필름의 CEO 판카지 포다르 (Pankaj Poddar) 씨는 “현지 제조, 영업 팀은 항상 고객과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고, 고객과 시장 간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

코스모 필름은 인수 합병을 통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르메슈 씨는 동아시아에서의 잠재적인 인수 합병과 합작 투자 파트너를 찾는 임무를 맡고 있다. 또한, 코스모 필름 동아시아 사업부는 인도에서 제조한 패키지 필름과 특수 필름도 판매하고 있다.

 

코스모 필름(www.cosmofilms.com)

1981년에 설립된 BOPP 필름 제조의 선두주자인 코스모 필름은, 인도 최대 BOPP 필름 수출업체이며 세계 최대 서멀 라미네이션 필름 제조업체이다. 코스모 필름의 제품은 플렉시블 패키지, 라벨, 라미네이션 산업에도 진출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