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와우프레스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2. 6. 11:54

본문


온라인을 통한 접수부터 인쇄, 후가공, 납품까지 One-Stop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와우프레스㈜(대표이사 김경환/www.wowpress.co.kr)는 K-PRINT WEEK 2016에 참가해 서울/대전/대구센터를 비롯해 전국 94개 시/군/구 매일 직접 배송, 무료 택배 확대와 택배 대행 등 더욱 강력해진 인쇄물류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와 함께 전시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수지명함 전품목 50% 할인과 종합단가표 제공, 행사 기간 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한 추석 귀향비 지원, 현장 룰렛 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와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전시 부스에는 지난 7월 진행된 ‘제2회 와우프레스 레이저컷팅 명함디자인 공모전’ 수상작품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은 다양한 디자인을 세밀한 레이저컷팅 기법으로 구현시킨 점을 높이 평가하며 수상작품을 흥미롭게 관람했다. 와우프레스는 최근 새롭게 도입한 시노하라 레이저 컷팅기 LC340S를 설치 가동하며 명함과 팬시 카드 등 다양한 레이저 후가공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와우프레스는 스튜디오컬렉션 뉴블랙과 레드, 딥블루, 코코 등의 4색 유색종이에 국내 최초로 HP 인디고 7800 백색잉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디지털백색명함’을 비롯해 레이저로 종이에 글자나 이미지를 새겨 독특한 느낌을 주는 ‘레이저마킹명함’, 총 24종의 하이브리드 코팅 패턴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국내 특허출원한 ‘패턴명함’ 등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