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GIA EXPO 2016 올해의 제품으로 아그파의 세가지 제품 2년 연속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1. 3. 11:18

본문


SGIA EXPO 2016  올해의 제품으로 아그파의 세가지 제품 2년 연속  수상 

UV 평판과 하이브리드 부문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으로 선정 


아그파는 미국 SGIA(특수 그래픽 이미징 협회)가 지난해 9월 14일부터 16일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한 SGIA Expo 2016 에서 선정한 올해의 제품 총 3개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UV 하이브리드 부문에서 Anapurna H3200i, UV 평판 부문에서 Jeti Mira와 Jeti Tauro는 UV 하이브리드 대량 생산 분야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특수그래픽 이미징 산업 분야에서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최신 기술의 장비와 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기술의 첨단 Jeti Tauro, Jeti Mira 와 Anapurna H3200i LED

Anapurna H3200i LED 3.2m 하이브리드는 공냉식 LED를 적용하여 광범위한 용지에 UV 인쇄가 가능하다. RTR 미디어를 간편하게 로딩할 수 있어서 작업자 친화적이다. 튼튼한 구조로 시스템을  빠르게 구동할 수 있어 가동율을 높일 수 있고 에너지 뿐만 아니라 운영비 절감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Jeti Tauro는 3/4 자동화 기능의 하이엔드 6 color + white, 2.5 m 너비의 UV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연질과 경질 미디어를 최대 275㎡/시간의 속도로 빠르게 인쇄 할 수 있다.  Jeti Tauro의 scissor stacker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질 용지를 연속으로 공급할 수 있어  시스템을 24/7으로 가동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Jeti Mira는 6 color +white 와  프라이머 또는 바니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산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Jeti Mira는3D 렌즈기술로 렌티큘러용 기판이 없이 3차원적인 바니쉬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print and prepare 기술’로 인쇄 중에도 미디어를 로딩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16년 SGIA에는 모두 49 개 카테고리에  총 170 개의 제품이 출품되었고 인쇄물을 전체 색상과 색조, 이미지 디테일, 객관적인 컬러 매칭 과 그레이 스케일 컬러 캐스트 등을 심사하여 수상작을 선정했다. Agfa는 2014 년부터 출품하여 총 7개의 제품이 올해의 제품으로 수상했다. 

한편 SGIA(특수 그래픽 이미징 협회) 는 14,000 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한 디지털 및 스크린 인쇄 업계의 가장 공신력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