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코리아, 제3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진행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1. 3. 11:19

본문


캐논, 제3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진행

캐논, 자원봉사자들이 만든 1천포기 김장 김치 기부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캐논)이 동절기 초입을 맞아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지난해 12월 5일 밝혔다. <사진>

캐논코리아 임직원과 파트너사 관계자 등 77명은 지난해 12월 2일, 캐논코리아 안산사업소에 모여 ‘제3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2014년부터 해마다 진행해오고 있는 캐논코리아의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김장 김치를 담그고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김장담그기 행사 참가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안산사업소에 모여 재료 손질, 김장 속 버무리기, 포장 작업 등을 분업했다. 이들이 만들어 낸 김장 김치는 모두 1,000포기. 김장담그기 행사 참가자들이 만든 김치들은 300개의 박스에 나눠 담아 경기도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동산요양원에 기부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캐논코리아로부터 받은 김치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과 함께 나눴다. 지역 자치센터, 봉사단체는 물론 개인봉사자들에게도 캐논코리아의 김장 김치가 전달됐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의 관심 속에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참가자들이 늘어나면서 기부하는 김치의 양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추운 날씨 속에 지역사회 이웃 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