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7] News-HP 그래픽 솔루션 서비스 학습 아카데미

_인쇄업계관련_/행사

by 월간인쇄계 2017. 7. 27. 14:31

본문


HP는 지난 6월 5일 싱가포르에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인쇄 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전문적인 개발 및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그래픽 솔루션 서비스(Graphics Solutions Service) 학습 아카데미를 새롭게 론칭했다. 

인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급속하게 진화하고 있는 현재, 최신 디지털 변환 기술에 관한 교육 및 개발은 인쇄 업계의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전문가에게 필수적이다. 

HP 그래픽 솔루션 서비스 학습 아카데미는 향후 12개월 이내에 1,000명 이상의 고객과 생산 관리자, 엔지니어 및 운영자에게 지역 각지에서 매우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경제 개발위원회의 피 벵 콩(Pee Beng Kong)씨는 “HP가 싱가포르에 학습 아카데미를 설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학습 아카데미는 직원들의 디지털 인쇄 관련 능력과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HP 그래픽 솔루션 서비스 학습 아카데미는 혼합 학습 모델을 통해 생산 관리자와 운영자, 서비스 엔지니어,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들을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한다. 50코스의 커리큘럼은 현장에서의 교육, 자율 학습형 모듈식 웹 세미나, 온라인 평가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아카데미 참가자는 디지털 인쇄의 거대한 잠재력과 기업이 더 많은 것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깊은 이해와 통찰을 높이는 일반적인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컬러 매니지먼트와 HP 인디고 운영자 레벨 1과 레벨2 수준의 제품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 투아스(Tuas)에 위치한 HP Graphics Solutions Centre of Excellence(CoE)의 1,700 평방 미터 규모의 훈련 시설에는 7개의 트레이닝 장소와 디지털 인쇄기의 실습 워크샵, 원격 모니터링 및 진단 센터, 차세대 제품 솔루션 교육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설에는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HP 사인&디스플레이 프레스, HP 디자인젯 프린터 등 최신 인쇄 솔루션도 전시되어 있다.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의 그래픽 솔루션 사업 부장인 마이클 보일(Michael Boyle)씨는 “HP는 전 세계 곳곳의 모든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거대한 디지털 변화의 한계를 인식하고 있다”고 말하며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은 기업과 브랜드,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가 디지털 인쇄 시장의 성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 개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HP는 인쇄 방법 뿐 만 아니라 핵심 기술 개발과 기술 이전을 제공하며,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전체에서 아날로그 / 디지털 변환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14년 출시된 라지 포맷 디지털 프레스인 HP 인디고 4 시리즈는 120대 이상이 판매되었다. 또한 HP 인디고 12000 디지털 프레스 및 HP 인디고 WS6800 디지털 프레스를 포함한 HP 인디고의 내로우 웹 시리즈 3 라벨 및 포장 인쇄기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에서 2,000 대가 설치되었다. HP 라텍스 프린터는 2009 년에 시장에 출시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42,000 대 이상이 운영되고 있다. 

예후다 벤시몬(Yehuda BenSimon) HP 그래픽 솔루션 서비스 학습 아카데미 매니저는 “학습 아카데미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이 지식과 성장, 혁신의 원천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우리의 임무는 비즈니스 성장 가능성을 극대화해 고객에게 기회를 창조하는 것이다. 이는 작업자에서 생산 관리자, 지원 엔지니어까지 고객과 채널 파트너 모두가 구축해야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기사제공_HP Inc. Asia Pacfic & Japa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