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연말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에 나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 8. 11:17

본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연말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에 나서

포토 서비스존인 ‘성수동 사진관’ 오픈해 주목을 끌어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www.redprinting.co.kr)’가 2017년 연말을 맞이해, 홈페이지 개편에 나섰다. 이를 통해 레드프린팅에서 가장 잘 나가는 상품을 모은 BEST 카테고리를 필두로 ‘디지털인쇄’, ‘옵셋 대량인쇄’, ‘대형 실사출력’, ‘레드 메이커스’ 등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하였다. 특히 자사의 포토 상품만을 한 데 모아놓은 ‘성수동 사진관’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감성을 담은 나만의 포토 상품 제작소! ‘성수동 사진관’

‘성수동 사진관’은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레드프린팅의 포토 서비스존(Photo Service Zone)이다. ▲사진인화(증명사진 500, 포켓사진 500)와 ▲포토프린트(폴라팩, 포토 미니배너, 포토캘린더), ▲포토 리빙(포토 프레임 액자, 포토 머그컵, 거울조명액자), ▲포토 팬시(포터 퍼즐, 나성에 가면, 가랜드, 고깔모자) 분야로 나뉘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기존 ‘레드 메이커스’ 품목에 있던 다양한 포토 상품들을 한 데 모아, 자사가 위치한 지역명을 따와서 ‘성수동 사진관’이라고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며, “어렸을 적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단어인 ‘사진관’을 사용함으로써, 추억을 담아드리는 공간(제작소)이라는 느낌을 살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레드 메이커스’에는 캐릭터 상품을 추가

레드프린팅에서는 성수동 사진관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레드 메이커스의 상품들이 대거 빠져나갔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캐릭터 상품들을 레드 메이커스에 편입시키며, 새롭게 변화를 꾀하고 있다. 기존의 캐릭터 상품군이었던 ‘네임스티커’와 ‘스티커’, ‘버튼 제품’은 물론 ‘프리미엄 어린이 뮤지컬’인 ‘바다 탐험대 옥터넛’ 상품들도 추가하였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지난해 2017년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소월아트홀’에서 공연이 된 뮤지컬이다. 이 공연의 제작 및 후원을 ‘레드프린팅’에서 맡았다. 공연 이후 레드프린팅에서는 ‘옥토넛 버튼’을 비롯해, ‘옥토넛 스티커’, ‘옥토넛 대원증’, ‘옥토넛 티셔츠’, ‘옥토넛 머그컵’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오고 있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원으로 제작 및 후원을 했던 옥토넛 상품들을 ‘레드 메이커스’를 통해 제작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들을 런칭해, 새로운 고객분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