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인웹테크, 갈루스 플렉소 인쇄기 2대 설치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5:49

본문


화인웹테크, 갈루스 플렉소 인쇄기 2대 설치

다양한 프로세스를 한 번에 공급하며 고부가가치 작업을 할 수 있게 돼


화인웹테크㈜(대표 장태수)는 최근 한국하이델베르그㈜(대표 민경일)가 공급하는 갈루스 플렉소 인쇄기 2대를 연이어 설치했다. <사진>

독일 하이델베르그 본사가 세계적 명성을 갖고 있는 갈루스(Gallus)의 인수 절차를 마무리함에 따라, 갈루스의 국내 판매 및 서비스는 2017년부터 한국하이델베르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는 화인웹테크㈜는 2000년 레터프레스 사업을 시작으로 인몰드, 콜드 포일, 실크 스크린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여기에 플렉소 인쇄까지 확대하면서 임직원 100여명이 종사하는 라벨인쇄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높은 부가가치의 라벨인쇄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화인웹테크 및 화인웹테크 기술연구소는 지속적인 품질개선, 고객만족 극대화라는 목표로 각종 특허와 US, CSA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유망선진기술업체이기도 하다. 생활용품 라벨 분야뿐 아니라, 산업용 라벨, 사무용품 라벨 등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화인웹테크는 제판에서부터 인쇄, 후가공까지 모든 인쇄 공정을 인하우스에서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설비를 갖추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주요 파트너사인 LG전자, LG생활건강, GS칼텍스 등으로부터 우수협력기업으로 인정받은 화인웹테크가 무엇보다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사가 요구하는 거의 모든 인쇄 프로세스 (인몰드, 콜드 포일, 실크스크린, 배면 인쇄 등)를 혼합해서 복잡한 작업도 능숙히 처리할 수 있는 화인웹테크의 기술력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화인웹테크의 장성환 부사장은 “갈루스 플렉소인쇄기에 투자한 이유는 고객이 원하는 거의 모든 프로세스를 갈루스 하나로 끝낼 수 있을 만큼 유연하기 때문”이라고 밝힌 것처럼, 갈루스 플렉소 인쇄기가 품질과 생산성 면에서 뛰어날 뿐 아니라, 무엇보다 독보적인 프로세스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는 점은 부가가치 높은 라벨을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강점이 된다. 갈루스가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갈루스 인쇄기 시스템이 시스템적 모듈식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서 마음대로 인쇄 유닛들을 확장하고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라벨인쇄사업이 성장해 나감에 따라 인쇄기는 설치된 이후에도 그에 맞춰 확대 구성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현재뿐 아니라 미래까지 대비할 수 있게 된다. 갈루스 라벨인쇄시스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ECS 340은 효율적이며 비용효과적으로 라벨을 생산할 수 있는 대표 시스템이다.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라벨의 디자인은 복잡해지며, 통수는 줄고 납기는 빠듯한 라벨인쇄시장에 대응하여, 생산성은 올리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이미 시장에서 검증 받았다. 라벨인쇄업계에서 웹 경로가 가장 짧아 손지가 적고 인쇄 효율성이 뛰어나다. 화강암 코어로 되어 있어 튼튼한 구조로 고속에서도 매우 조용하고 부드럽게 가동되며 정전기 방지의 특성을 보인다.

화인웹테크는 앞으로 갈루스 플렉소인쇄기를 통해, 작업 유연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나아가 친환경인쇄를 확대해 더욱 시장을 넓혀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시장의 요구에 맞추는 것에서 나아가, 라벨인쇄를 발전시키고 선진화시켜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는 화인웹테크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제품문의|

한국하이델베르그㈜ 갈루스 프로덕트매니저, 강혁수 이사 ☎ 02)795-88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