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3] GMP International Technical Seminar 2019

_인쇄업계관련_/세미나&컨퍼런스

by 월간인쇄계 2019. 7. 22. 14:31

본문


라미네이팅 기계 및 필름 제조 전문기업 ㈜지엠피(대표이사 김양평/www.gmp.co.kr)가 매년 개최하는 국제기술세미나(INTETNATIONAL TECHNIQUE SEMINAR)를 오는 3월 4일부터 3월 8일까지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지엠피 국제기술세미나는 전세계 지엠피 대리점사의 디스트리뷰터 및 파트너사의 엔지니어나 영업담당자들이 참가하며, 기계의 작동법과 주요 부품의 교체, 사용법 그리고 고장 원인과 수리방법까지 현장교육 위주로 펼쳐진다.

이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엠피의 경영이념이 반영된 것으로 지난해 11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INTERNATIONAL LAMINATING & FINISHING SOLUTION SEMINAR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극대화하기 위한 지엠피의 전략적인 연간 행사이다.

김양평 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신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반영하여 신제품에 대한 특징과 사용법을 협력사 엔지니어들에게 터득·숙달하게 함으로써 최종 소비자가 사용시 아무 문제점이 없도록 완벽한 세팅과 애프터 서비스까지 원활하고 완벽하게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해서 GMP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GMP는 라미네이팅 관련 국내외 발명특허 69건, 실용신안특허 55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디지털 및 그래픽 프린터 제조사인 HP Indigo社와 KONICA MINOLTA 社와 공동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유럽 현지 판매 에이전트를 포함한 42개국에 GMP 브랜드 유통망을 구축해 100개국 이상에 수출하는 등 세계 라미네이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는 지엠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GMP는 기술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세계 최고의 제품을 생산, 명실공히 월드 베스트의 지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