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3] ㈜세창포장, 고정밀 롤 시트 커터기 HSC-1500S 도입&설치 완료

_기업탐방_/국내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20. 4. 29. 09:30

본문


인쇄 후가공 장비를 지속적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시노하라코리아가 최근 경남 김해에 위치하고 있는 ㈜세창포장에 롤 시트 커터기 HSC-1500S를 납품하고 설치를 완료했다.

㈜세창포장은 종이원지, 골판지 및 골판지상자 제조업체로서 자동차, 휴대폰, 식품 등 다수의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골판지 전문 제조업체이다.

이번 세창포장 장비 도입에 대해 시노하라코리아 박정희 대표이사는 “종이 원자재 가격이 상당히 높은 가운데 최근 들어 관련 업체에서는 가격 절감은 물론 생산성 차원에서 롤 타입의 종이 원재를 그대로 수입하여 납품시 시트로 재단, 가공하여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전환하려는 시점에 있다”고 하면서, “세창포장은 이런 시장의 흐름을 일찍 파악하고 관련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시노하라코리아를 통해 고정밀 싱크롤 롤 시트 커터기를 도입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상단부터) 종이 절단 공정도, 절단 용지 이송부


이번에 시노하라코리아가 납품한 고정밀 싱크롤 롤 시트 커터기 HSC-1500S(High Precision Double Rotary Sheet Cutter Machine)는 중국 Haosheng Printing Machinery(이하 하오성)에서 제조한 장비로서 독일의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정밀도, 안정적인 운용, 효율적인 생산성 등 시트 절단기 분야에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다. Haosheng(하오성)의 롤 시트 커터기는 ISO9001 : 2000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장비들이 유럽 CE 인증을 통과하여 유럽, 미국, 중동 및 동남아시아 등 많은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이중 로터리 롤러 나이프


HSC-1500S 고정밀 싱크롤 롤 시트 커터기는 로터리 칼이 두 개 장착된 모델로, 이중 회전 나이프 롤러로 설계되어 종이 절단 시 생기는 지분 발생을 최소화하였다. 그리하여 힘은 적게 들고 연속 주행으로 질서 있게 고효율적으로 종이를 절단한다.

또한 독일산 정밀 베어링 및 절단 칼 장착, 작동하기 쉬운 터치 인터페이스, 변곡 장치의 합리적인 디자인은 용지 말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롤 용지의 장력의 안정성과 종이를 더 매끄럽게 만든다.

골판지, 코팅지, 크래프트지, 광택 인화지, 금색 및 은색 판지, 알루미늄 종이, 포장지 등에 널리 사용된다.


|장비문의|

㈜시노하라 코리아 ☎ 02)2285-544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