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11] PACOM, 창립10주년 기념식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30. 10:25

본문


PACOM, 창립10주년 기념식 개최
‘새로운 도전-세계 최고의 Graphic Industry 선도자’ 선포

팩컴코리아㈜(대표이사 김경수)가 10월 1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팩컴코리아㈜, ㈜성인문화사, ㈜미래ING 등 계열사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0월 10일부터 1박2일 동안 안성 우리은행 연수원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진>
지난 1999년 10월 16일 성남의 작은 사무실에서 소수의 인력으로 첫 발을 내디뎠던 PACOM은 지난 10여 년간 ㈜성인문화사 M&A, 연간 인쇄물 수출 2천5백만 불 달성,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ISO9001/14001인증, FSC COC인증, INNO-BIZ(기술혁신형)중소기업 선정, 출판사업(팩컴북스, 도서출판 지혜로) 및 POD사업 시작 등 성장을 거듭하며 명실상부한 한국 인쇄업계 선도기업의 자리에 이르렀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 한마음 단합대회 - 화합의 시간 - 건강관리 특강 순으로 진행된 이번 창립기념식에서 김경수 사장은 지난 10년 간의 성장은 고객, 협력기업, 임직원들의 덕분이라며 먼저 이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PACOM 창립 10년은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의미하며 앞으로 한국을 뛰어 넘어 “세계 최고의 Graphic Industry 선도자”로서 거듭날 것임을 선포했다. 기념사에 앞서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를 둔 직원들에게 장학증서가 수여되었으며, 해외영업부 김수영 사원 등 PACOM 인재상에 맞는 우수사원 및 단체에 열정상, 창조상, 도전상, 사랑상 등이 수여되었다.
PACOM의 핵심가치인 열정, 창조, 도전, 사랑으로 팀을 나누어 진행된 한마음 단합대회에서는 안산 공장 직원들이 주축이 된 도전팀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저녁 화합의 시간은 개그맨 이원승씨의 사회로 진행되어 모든 임직원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단합대회 및 화합의 시간을 포함하여 심사한 종합심사에서도 역시 단합대회 1위인 안산공장의 도전팀이 종합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종합우승팀인 안산공장 권기형 부장은 “이 번 단합대회에서 우승한 것처럼 안산공장 직원들이 단합하고 도전하여 PACOM을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직원들을 위한 건강관리 특강에서는 여에스더 박사가 나와 “건강관리의 중요성 및 방법”에 대해 생생한 내용을 들려 줌으로써 임직원들이 건강에 대해 경각심을 갖는 실질적인 시간이 되었다.
팩컴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PACOM에 소속된 모든 임직원들이 열정, 창조, 도전, 사랑 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하나로 단합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향한 출발점이 되었다”면서 “불황기에도 열정을 가지고 단합하는 PACOM 임직원들의 도전 정신이 PACOM 발전의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