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6] 한국후지제록스,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8. 3. 09:00

본문


한국후지제록스가 최근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용 핑크 스페셜 토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리데스 마이크로 사이트(www.fujixerox.co.kr/kor/beyond-imagination)를 오픈했다.

핑크 스페셜 토너는 업계 최초 원패스(One-Pass)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한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이하 이리데스) 전용 토너로 골드, 실버, 화이트, 클리어 등 기존 스페셜 토너 색상에 이어 지난 4월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이리데스는 핑크 컬러의 스페셜 토너 출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컬러 구현이 가능해졌다.

이리데스 마이크로 사이트는 새롭게 출시된 핑크 토너의 특장점과 함께 이리데스가 가진 차별화된 특징을 소개하기 위해 오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컬러 영역 확장, 차세대 기술, 메탈릭 컬러, 다양한 용지 지원, 생산성 보장, 다양한 후가공 등 이리데스의 강점을 보여주는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특히 한국후지제록스는 ‘컬러 영역 확장’ 카테고리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컬러 표현력을 보여주는 핑크 스페셜 토너의 특징을 보다 자세히 소개한다. 해당 카테고리를 방문하면, 기존 CMYK 색상만으로는 표현하기 어려웠던 오렌지, 레드, 바이올렛 등의 컬러를 핑크 토너와 CMYK 토너의 조합을 활용해 더욱 생동감 있게 구현해내는 제품의 특징을 비롯해 잡지나 마케팅 홍보물에 자주 사용되는 형광 핑크(DIC584B)색의 표현이 가능하고 다양한 파스텔 컬러는 물론, 기업의 브랜드 컬러처럼 특수 조합이 필요한 독특한 색상까지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후지제록스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이리데스 및 관련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를 보다 적극적으로 응대할 예정이다. 마이크로 사이트 내에 접수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되며, 고객은 담당 직원으로부터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답변 안내 후 필요에 따라 상담 진행도 가능하고 원하는 제품 샘플과 애플리케이션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조항근 마케팅부장은 “고객들이 이리데스와 핑크 스페셜 토너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종 광고와 영상 등 다양한 시각 자료를 통해 이리데스의 소식들을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