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엡손, 대형프린터 전시/체험공간 ‘LFP 엔지니어링센터’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7. 30. 11:01

본문

엡손, 대형프린터 전시/체험공간 ‘LFP 엔지니어링센터’ 오픈

상업용 프린터 고객 대상, ‘테스트 출력’부터 ‘색상관리 상담’까지 종합솔루션 제공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자사의 대형 프린터 제품들을 한눈에 전시해놓은 ‘LFP(Large format printer) 엔지니어링센터’를 최근 오픈했다. LFP 엔지니어링센터는 엡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엡손 장비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제품 체험공간이다. <사진>

LFP엔지니어링센터에는 엡손의 주요 상업용 프린터들이 전시돼 있다. 스포츠웨어나 판촉물 출력이 가능한 ‘디지털 전사 프린터’와 현수막이나 엑스 배너를 출력할 수 있는 ‘사이니지 프린터’, 건축, 설계 등 도면 출력용 ‘플로터’, 사진 전문 스튜디오용 ‘포토 프린터’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특히, 전문적인 설명과 함께 평소 경험하기 어려웠던 신제품들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마련된 공간인 만큼 B2B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라이트박스, 라이트패널 등 출력물의 색상관리 서비스(컬러매니지먼트)를 위한 전문 장비와 인력이 준비돼 있다. 소비자는 장비 구입 전 전문 장비와 전문 인력을 통해 결과물의 품질을 충분히 검증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LFP엔지니어링센터 방문 신청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엡손 관계자는 “부피가 크고 고가의 장비인 상업용 프린터는 충분한 제품 경험과 상담이 필수적이나 실제로 구매 전 제품을 체험해볼 기회가 많지 않았다”라고 하면서, “LFP엔지니어링센터는 엡손의 주요 대형 프린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과정에서 필요한 추가 솔루션까지 만나볼 수 있어 B2B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