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엡손,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 실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8. 28. 13:58

본문

 

한국엡손,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 실시

솔루션센터에 전시된 제품 정보와 소개 영상을 체험할 수 있어

 

한국엡손(www.epson.co.kr/이하 엡손)이 지난 8월 3일부터 코로나 19 장기화로 엡손 솔루션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360° 파노라마 투어 서비스인 <셀프 가상 투어>는 ‘360° 파노라마뷰’ 기능을 통해 엡손 본사에 위치하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전시하고, B2B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하는 체험형 전시 공간인 솔루션센터에 전시된 제품 정보와 소개 영상을 체험하는 방식이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구현되기 때문에 노트북과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에서든지 생동감 넘치는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A3 복합기 WF-C20590,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EB-1485Fi, 스카라 로봇, 6축 로봇과 같은 주요 제품들은 시연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별도 구매링크도 연결돼 있다.

이와 함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실시간 제품 투어>도 운영한다. 실시간 제품 투어는 사전 예약된 고객을 대상으로 엡손 솔루션센터 담당자가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직접 투어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45여 종에 달하는 엡손의 비즈니스 및 가정용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바로 문의할 수도 있다. 실시간 제품 투어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이며, 최소 20분에서 최대 50분 정도 소요된다.

엡손 온라인 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product-tour)에서 확인 가능하며, 셀프 가상 투어 및 실시간 제품 투어 신청도 해당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솔루션센터 온라인 투어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B2B 제품 구매 및 상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 종료 이후에도 시간, 장소, 거리 문제로 솔루션 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투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1566-35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