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Versant 180i/3100i’ 소개 웨비나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2. 3. 14:09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Versant 180i/3100i’ 소개 웨비나 개최

독점 기술인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의 강점과 ‘버산트i시리즈’의 실제 구현 영상을 공개할 계획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월 4일 오후 2시,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의 트렌드와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i시리즈(Versant 180i / 3100i)’를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후지제록스의 독점 기술인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을 장착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i시리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인쇄 비즈니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려는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자 기획됐다.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은 소량의 공기를 사용해 용지를 강하게 들어올리고 장 별로 분류해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급지할 수 있는 장치로, 다량의 먼지나 불규칙한 질감을 가진 용지 등 기존의 급지 방식으로는 인쇄가 쉽지 않은 용지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줘 용지 걸림을 억제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상품 개발이 가능하게 해준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의 실제 작동 방식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버산트i시리즈’의 실제 구현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중량지 및 배너에 출력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2,400dpi의 초고화질 해상도와 RIP 렌더링, 3D 캘리브레이션 등을 지원하는 ‘버산트i시리즈’의 뛰어난 출력 품질을 경험하고, 내장형 인라인 센서(Full Width Array), 자동 정렬 조정 기능(SIQA, 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등 이미지 보정 값을 자동화해 안정적인 인쇄 품질을 보장하는 기술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세미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Versant-i Series / Air Suction Feeder 생산성 증대 ▲Versant-i 제품 실물 영상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후지제록스의 독점기술을 탑재해 업드레이드된 ‘버산트i시리즈’가 생산성과 신속성, 정확성을 요구하는 상업인쇄 시장에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한층 구체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제품 실물 영상,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등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업계 최고 수준의 출력 품질과 높은 생산성까지 갖춘 고성능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i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향후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까지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또한 웨비나 설문조사에 답한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세트’가 제공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BBQ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5G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인쇄시장에서New 디지털 인쇄기로 새로운 기회를 찾자!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인쇄시장.

www.allshowtv.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