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엡손, 올프린터와 함께 ‘렌탈 케어’ 이벤트 진행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3. 10. 09:00

본문

 

한국엡손, 올프린터와 함께 ‘렌탈 케어’ 이벤트 진행

3월 31일까지 저렴한 월 고정 비용에 2년간 무상 A/S를 제공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전문 렌탈 업체 ‘올프린터’와 인쇄, 스캔, 팩스 등 다양한 기능의 복합기를 저렴한 비용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 ‘렌탈 케어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렌탈 케어란 저렴한 월 고정비용에 2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문서 출력이 많지만 비용 부담으로 복합기 구입을 망설이는 소규모 오피스, 재택근무•새학기 준비 용도로 복합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가정을 타깃으로 한다. 소모품 특가는 물론, 25개월 계약시 소유권도 이전된다.

렌탈 케어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정품무한 복합기 L6570과 L15160이다. L6570은 첫 장 인쇄시 약 5.5초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흑백 단면 기준 분당 25장(ipm) 출력이 가능하다. Wi-Fi 및 Wi-Fi Direct를 지원해 공유기 없이 PC,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문서를 즉각적으로 출력할 수 있다.

L15160은 A3 복합기로 자사 기존 모델 대비 부피를 47%가량 줄여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흑백 7,500장 컬러 6,000장 출력이 가능한 슈퍼 대용량 잉크로 장당 출력 비용을 대폭 낮췄다. 또, 종이를 절약할 수 있는 양면 인쇄 기능, 여러 장의 복사•스캔이 가능한 ADF 기능, 전면 2단 급지함을 설계해 최대 550매 적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엡손 고유의 ‘Heat-Free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부품 오작동 우려에서 자유롭고, 레이저 프린터 대비 낮은 전력 소비, 부품 교체 주기를 단축해 환경친화적이다.

올프린터는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 신청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A4 용지 1박스를 증정한다. 포토 리뷰로 작성 시 정품 잉크를 제공함은 물론 2년간 무상 A/S 서비스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엡손비즈몰 홈페이지와 올프린터(All Printe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신청 가능하다.

엡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홈 오피스를 구축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인쇄, 스캔, 팩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복합기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저렴한 비용에 부품 교체 부담 없이 합리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케어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1566-3515

 

렌탈케어 | 엡손비즈몰 '올프린터'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려면 여기로!

www.epsonbizmal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