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4] ㈜디티피아, 쉽고 편리한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 출시

_기업탐방_/비즈니스포커스

by 월간인쇄계 2021. 4. 22. 14:21

본문

상업인쇄 전문기업 ㈜디티피아(www.dtpia.com)가 쉽고 편리한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티피아의 쉽고 편리한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은 소량 제품 제작이 늘고 있는 시대 트렌드에 맞춰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5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실시간 자동 견적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소량 패키지 제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 특허 출원 과정을 거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장, 폭, 고 만 입력하면 8가지 형태 상업용 칼라 박스의 실시간 자동 견적 산출이 가능

디티피아 관계자는 “시대 변화에 따라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소량 상품의 판매가 일반화되고 있지만 아날로그 방식으로 상업용 칼라 박스를 제작하려면 소량 제작은 어려울 뿐 아니라 샘플 제작에도 별도의 부담스러운 비용 지출을 필요로 했고 이제 조금씩 시작되고 있는 디지털 인쇄방식의 상업용 칼라 박스는 사이즈의 한계로 인해 원하는 크기의 박스 제작이 어렵다는 한계가 있다”면서, “디티피아에서 선보이는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은 장, 폭, 고 만 입력하면 8가지 형태 상업용 칼라 박스의 실시간 자동 견적이 이뤄지고, 본 제품 제작 이전에 미리 박스 형태를 보거나 디자인되어 나오는 것을 보고 사고를 방지하고 더 나은 제품을 제작하고자 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저렴한 비용으로 1개부터 샘플 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성 박스에 한 면만 인쇄할 수 있는 타사 서비스와 다르게, 상업용 칼라 박스가 필요한 고객이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서 8가지 박스 형태 가운데 하나를 선택,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이즈의 박스 전면에 원하는 디자인을 100개부터 고품질로 인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핵심 사항”이라고 하면서, 본격 서비스 시작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를 시작해서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편리한 고품질 상업용 칼라 박스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디티피아의 쉽고 편리한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

  • 장, 폭, 고만 알아도 실시간 자동 견적! 박스 전개도만 제작 의뢰!
  • 실제 크기의 샘플 1개부터 제작 가능!

상업용 칼라 박스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수량 때문에 혹은 박스 전개도가 제대로 맞는지 망설였다면, 이제는 디티피아(www.dtpia.com)에서 본격적으로 시작한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 서비스를 통해 실제 1개 박스를 미리 제작해 보고 주문이 가능하다.

디티피아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만의 장점

디티피아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실시간 견적을 빠르게 받아보고 쉽고 간편하게 소량부터 대량까지 고품질 상업용 칼라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디티피아 홈페이지에 접속 후 박스 카테고리를 클릭, 8가지 형태의 칼라 박스 이미지 가운데원하는 형태를 선택해서 장, 폭, 고 크기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자동 박스견적 산출이 가능하다.

기존에 별도의 부담스러운 비용 지출을 필요로 했던 박스 샘플 제작은 디티피아 상업용 칼라 박스 상품을 이용한다면 박스 제작하기 전에 미리 1개부터 샘플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 본 샘플을 통해서 크기 및 용지 느낌 등을 직접 보고 선택한 용지에 제대로 박스가 접히는지, 전개도가 어떤 느낌으로 제작되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전개도 의뢰’를 통해 박스 제작 정확성을 높일 수 있어

디티피아에서는 별도로 전개도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전개도 의뢰’를 통해 주문하면 박스 전개도(칼선)를 만들어 준다.

박스 형태를 먼저 선택하고 장, 폭, 고를 입력하면 박스형태와 용지사양, 크기에 맞는 전개도를 제작해 준다.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박스 전개도(칼선)를 다운로드하고 박스 디자인을 완료 후 주문하면 된다.

디티피아 상업용 칼라 박스 주문하기

1. 디티피아 홈페이지(dtpia.com)에서 1. 박스> 칼라 박스 선택

2. 박스 형태 선택

이미지로 보이는 8가지 박스 형태 가운데 하나를 골라 박스 주문을 선택한다. 박스는 맞뚜껑, 십자형, 3면 접착형, 필로우(베게), C형, Y형 상/하, 슬리브형, 슬리브만 8가지 박스형태가 있다.

 

2-1. 전개도 의뢰(디자인 파일이 없는 경우)

별도의 박스 디자인 파일이 없는 경우, 박스 형태를 고르고 장, 폭, 고를 입력하면 박스형태와 용지사양, 크기에 맞는 전개도를 제작해 준다.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박스 전개도(칼선)를 다운로드하고 박스 디자인을 완료 후 주문하면 된다.

전개도 디자인 파일

2-2. 박스 주문하기(디자인 파일이 있는 경우)

박스 전개도만 있다면 나만의 맞춤형 박스도 제작이 가능하다. 접착면에 따라 1면 접착, 3면 접착으로 구분된다. 

장, 폭, 고를 입력하고 용지를 선택한다. 완성된 박스 칼선(전개도)이 어느 용지 사이즈에 들어갈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박스칼선이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와 박스 특성에 맞는 용지를 선택한다.

박스 기본구성

3. 상업용 칼라 박스에 사용되는 용지 종류

박스로 사용되는 용지는 주로 두껍고 단단한 용지를 사용하며 CCP, 로얄아이보리, 아이보리, 마닐라지 등이 있다.

  • 마닐라지 : 뒷면이 회색빛이 있는 거친 느낌으로 주로 박스용으로 사용되는 용지
  • 아이보리 : 뒷면이 아이보리 빛을 띠고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 박스용으로 사용되는 용지
  • 로얄아이보리 : 살짝 미색을 띠고 있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워 화장품 박스에 많이 사용되는 용지
  • CCP : 앞면은 맨들맨들 광택이 있고, 뒷면은 하얗게 보이는 모조지의 질감이 나는 박스용지

* 박스 작업시 유의사항

박스 디자인시 전면색(바탕)과 뚜껑 부분에 이미지가 있을 경우는 예시처럼 인쇄 여분을 작업 방법에 맞게 작업해야 한다.

 

 

DTPIA > 박스 > 칼라박스

* 이곳에 파일을 끌어 놓으시거나 오른쪽 파일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 파일이 여러개인 경우 압축하여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 바랍니다. * 파일을 업로드 하셔야 접수가 진행됩니다. * 대용량

dtpi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