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벨로이, 마크앤디(MARKANDY) 국내 독점 딜러 계약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7. 4. 10:55

본문

 

㈜벨로이, 마크앤디(MARKANDY) 국내 독점 딜러 계약

K-PRINT 2022에서 국내 시장에 본격 공개 예정

 

2018년 K-PRINT에서 처음 롤투롤 디지털 라벨 인쇄기 비즈프레스 13R과 롤투롤 디지털 라벨 커팅기 듀오블레이드 SX를 공개했던 것을 시작으로, 최근 새로운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듀오블레이드 WX까지, ‘디지털 후가공기는 역시 벨로이’ 라는 평을 얻은 ㈜벨로이(대표이사 김주형/www.valloy.com)가 미국 마크앤디(MARKANDY)와 국내 독점 딜러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최근 국내 대형 라벨생산업체 ICM에 마크앤디 디지털프로3(Digital Pro) 국내 1호기를 판매, 설치를 앞두고 있는 벨로이는, 다가오는 K-PRINT 2022에서 국내 인쇄업계 관계자들에게 본격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프로3는 디지털 프린터의 전후에 플렉소 인쇄 모듈을 장착할 수 있어서, 기존 디지털 인쇄기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백색 출력, UV 코팅, 부분 광택 효과(Spot Varnishing) 등의 구현이 가능하며, 은박, 금박, 레인보우 등의 특수 효과를 쉽게 표현할 수 있다.

1200×1200dpi의 코니카미놀타 인쇄 엔진은 아주 작은 글씨와 다양한 글씨체도 매우 선명하게 표현하며, ProWorx 소프트웨어는 PANTONE 매칭 89% 정확도로 색상 관리를 보장할 뿐 아니라 DFE 가변출력을 지원한다. 플렉소 모듈의 경우 디지털 프린터의 앞이나 뒤, 또는 모두에 옵션으로 장착이 가능하며, 별색과 백색, 투명색 뿐 아니라 전처리 코팅까지 할 수 있어서 디지털 프린터의 소재 호환성을 극대화한다.

후가공의 경우, UV 코팅과 LED 램프를 이용해서 금박과 은박, 홀로그램 등 손쉬운 호일링(Foiling)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세미로타리 모드로 풀 로터리 커팅 영역의 95% 길이까지 커팅이 가능한 유일한 장비이기도 하다. 반칼 뿐만 아니라 완칼도 가능하며, 완칼 작업을 위한 자동 분류 컨베이어 벨트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일반 라벨을 포함한 이중 라벨, 연포장재 뿐만 아니라 완칼 작업으로 티켓, 카드, 태그 생산도 가능하다.

☎ 02)6082-50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