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뮬러마티니 FA650 전면 트리밍 장치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7. 4. 10:52

본문

 

뮬러마티니 FA650 전면 트리밍 장치

날개접지 브로슈어 생산 효율성 향상

 

그단스크에 있는 폴란드 회사 드루카니아 노멕스(Drukarnia Normex)는 뮬러마티니의 FA 650 전면 트리밍 장치 형태로 날개접지 브로슈어 생산을 위해 보강 장비를 도입했다. <사진>

고객을 위한 소프트커버 및 하드커버 버전의 잡지, 달력 및 책은 물론 상업 인쇄물도 폭넓게 생산하고 있는 드루카니아 노멕스는 제품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시장 요구 사항을 최상의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몇 년 전,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최근 날개접지 브로슈어와 책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했지만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기술 장비가 최적이 아니어서 두 번이나 무선 제책을 해야 했다.

뮬러마티니는 무선기를 보완하고 니어라인 작업에 사용되는 FA 650 전면 트리밍 장치의 형태로 짧은 시간에 여기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다. FA 650은 ‘정상 작동’에서 시간당 4,000 사이클의 성능 범위에서 이미 삽입된 덮개가 있는 날개접지 브로슈어를 트림하거나, 한 사이클에서 두 제품을 트리밍할 때 시간당 최대 6,000개의 제품을 공급한다(시간당 3,000컷, 최대 책등 길이 230mm). 단독 기계 또는 인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쓰루휘드 모드(전면 트림 없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수출입을 위해 제품 책등 오른쪽으로 눕혀서 운송된다.

이 투자로 드루카니아 노멕스는 날개 접지 브로슈어의 생산 효율성을 거의 두 배로 높일 수 있었다. 회사에서는 당분간 기존 무선기로 작업을 계속할 수 있고 새 시스템을 구입할 때 FA 650 전면 트리밍 장치를 미래의 무선기 라인에 통합할 수 있는 것이 중요했다. 이 투자는 유럽 경제 개발 기금(European Economic Development Fund)이 운영 프로그램 지능형 개발 2014-2020(기술 혁신에 대한 크레딧)에 따라 공동 자금을 조달했다.

☎ 02)2637-577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