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엡손, 알파 문구와 ‘라벨프린터 프로 일잘러’ 패키지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11. 4. 13:09

본문

 

한국엡손, 알파 문구와 ‘라벨프린터 프로 일잘러’ 패키지 출시

패키지 구성품으로 엡손 라벨 프린터와 알파 PB 상품 포스트잇, 메모장 등 포함

 

한국엡손이 문구 브랜드 알파(Alpha)와 함께 ‘라벨프린터 프로 일잘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해당 패키지는 엡손 라벨 프린터 LW-K740WH와 포스트잇, 메모장, 볼펜 등 9가지 알파 PB 상품으로 구성됐다. 유능한 직장인을 뜻하는 ‘일잘러’ 컨셉으로 오피스 환경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담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엡손 LW-K740WH는 문서 정리, 사무 집기 관리에 최적화 된 라벨 프린터이다. 업무 시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숫자와 단위, 기호는 물론 오피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1,527개 기호와 75종류의 테두리를 지원해 서류 작업을 돕는다.

또한, 출력 상황에 맞게 효율적으로 라벨 여백을 조율하는 ‘여백 조정 기능’, 인쇄된 라벨을 자동으로 자르는 ‘자동 커팅 기능’으로 불필요하게 버려지는 테이프 낭비를 줄여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였다.

기본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식을 활용해 실무에서 필요한 라벨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수기로 작성하던 바인더 라벨과 비품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엡손 라벨 편집용 소프트웨어인 라벨 에디터(Label Editor)로 회사 로고나 오리지널 아이콘이 들어있는 라벨이나 QR코드도 제작이 가능하다.

엡손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 사이에서 업무 효율을 높이는 오피스 아이템이 인기인 점을 고려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엡손 라벨 프린터와 다양한 문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