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02]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대구·경북지역 고객 초청 로드쇼’ 성황리 마무리

_인쇄업계관련_/행사

by 월간인쇄계 2022. 12. 19. 09:00

본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이사 요코타 토모히사/www-fbkr.fujifilm.com,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지난 1월 13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새로운 차원의 컬러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대구·경북지역 고객 초청 로드쇼’를 개최했다.

장기적인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디지털 인쇄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대구·경북지역의 파트너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대전, 부산에 이은 세 번째 행사로,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디지털 인쇄 업계 관련 로드쇼를 개최하며 지역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날 로드쇼 행사장에는 영하를 밑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2개의 대구·경북지역 인쇄 기업 고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참여한 고객 중 약 20%의 고객들이 현장에서 한국후지필름BI의 디지털 인쇄기 구매의향 체결서를 작성해 더욱 뜻 깊은 자리로 마무리됐다.

특히, 이번 로드쇼의 세미나는 한국후지필름BI와 고객이 협업한 ‘고객 참여형 세미나’로, 서울과 대구를 이원 생중계한 화상 강연 방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한국후지필름BI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분야 대표 고객이자 중구인쇄연대 대표로도 활동 중인 비쥬얼봄 신길섭 대표가 발표를 맡아, 한국후지필름BI의 하이엔드 디지털 컬러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Iridesse Production Press)’의 스페셜 토너와 특수 용지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제작 방법을 소개했으며, 실제 비즈니스 성공 사례까지 상세히 공유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로드쇼 현장에 참석한 고객은 “비쥬얼봄 신길섭 대표의 세미나가 특히 인상 깊었다. 동종업계 종사자들에게 영업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 그의 열정에 감탄했다”라며 “한국후지필름BI의 고성능 인쇄기 제품들과 스페셜 컬러의 활용도를 높여 새로운 사업에 적용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로드쇼를 통해 독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접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었고 앞으로 사업에 적용해 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상업 인쇄 시장을 지키며 발전시키고자 힘쓰는 고객들의 열정에 감사를 표시한 한국후지필름BI의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상품성과 한층 개선된 서비스 품질로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이번 대구·경북지역 고객 초청 로드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혁신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