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카페 킹스빈에서 포토프린팅 체험 이벤트
한국엡손, 카페 킹스빈에서 포토프린팅 체험 이벤트
오는 12월31일까지 카페 구매 고객 대상 엡손 픽처메이트 PM-401로 무료 사진 출력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www.epson.co.kr)이 카페 킹스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엡손의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 무료 프린팅 이벤트와 제품 현장 판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엡손과 킹스빈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킹스빈 매장에서 5천원 이상 카페메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뉴 구매고객에게는 포토용지 1장을 제공, 매장 내 엡손 체험존에서 픽처메이트 PM-401로 무료 사진 프린팅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킹스빈 대학로점, 홍대점 및 영등포점, 영등포구청역점이다. 또한 출력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에 업로드하면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킹스빈 매장 내 엡손 체험존에서는 픽처메이트 PM-401 현장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엡손 광택 포토용지(4X6) 20매를 제공한다.
엡손의 픽처메이트 PM-401은 다양한 크기의 고품질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진 출력용 전용잉크를 사용해 최대 300년간(앨범 보관 기준) 변색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엡손의 사진출력 전용 Epson Creative Print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편집,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와이파이 다이렉트를 통해 모바일로 손쉽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픽처메이트 PM-401이 여성과 젊은 층에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사진을 프린팅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