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NEWS_/재료

광명잉크, 2025년 경영전략 Kick-off 회의 개최

월간인쇄계 2025. 4. 2. 15:28

 

광명잉크, 2025년 경영전략 Kick-off 회의 개최

스마트팩토리 및 ESG 경영 투자 확대에 나설 계획

 

KMI광명잉크(대표이사 이남규, 이재등/www.kmink.com)는 지난 2월 28일 본사 대회실에서 팀장급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경영전략 Kick-off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전년도 경영 실적을 분석하고, 2025년 목표를 글로벌 비전 하에 전사적으로 공유하는 한편, 각 팀별 성과 목표에 대한 구체적인 합의를 도출했다. 

특히 전년도는 대내외적으로 불안 요인들이 많았고 전 세계적으로 인쇄업계가 침체된 가운데에서도 광명잉크는 핵심 수출 시장인 유럽과 미국에서 선전했으며, UV/LED 잉크와 Freshmix base 잉크 등의 고부가가치 제품군 매출 비중이 증가하면서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높였다고 자체 평가했다. 

이어, 올해 품질 향상과 생산 효율화를 위해 스마트 팩토리 구현 투자 금액을 대폭 증액하고, ESG 경영을 위한 전사적 대응을 강화하기 위해 전년 대비 더 큰 규모로 TF 예산을 배정했다.

회의에 참석한 이남규 대표이사는 “drupa 2024 당사 부스를 방문한 글로벌 시장 고객들과 방문객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전 세계적으로 인쇄 산업이 침체해 있지만 여전히 시장은 고품질 잉크에 목말라 있다”고 하면서,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압도적 품질과 고객서비스로 해외 시장에서 KMI(광명잉크의 해외 브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051)831-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