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NEWS_/Press

키인 라벨(Kien Label), 다섯 번째 MPS 플렉소 인쇄기 설치

월간인쇄계 2025. 6. 9. 13:23

 

키인 라벨(Kien Label), 다섯 번째 MPS 플렉소 인쇄기 설치

라벨 생산에 있어 혁신과 효율성,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지속해

 

복잡한 다층 라벨을 생산하는 네덜란드의 선도 기업이자 아스테리아 그룹(Asteria Group)의 계열사인 키인 라벨(Kien Label)이 최근 MPS EFS-430 8색 플렉소 인쇄기를 추가 도입해서 생산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사진>

이번에 다섯 번째 MPS 인쇄기 도입한 키인 라벨은 라벨 생산에 있어 혁신과 효율성,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이어가게 되었다. 

키인 라벨의 운영 관리자인 레니에 시몬스(Renier Simons)는 “이번 투자를 통해 표준 접착 라벨의 생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LED 건조 기술로 지속 가능성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면서, “MPS 인쇄기는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다른 기계에서 더 복잡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해 준다”고 설명했다. 

EFS-430은 구형 EC 330/4 모델을 대체하는 제품으로, 더 넓은 포맷과 더 많은 플렉소 스테이션을 제공해서 키인 라벨에 더욱 다양한 라벨을 생산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번 도입은 MPS인쇄기의 성능과 기술 지원에 대한 키인 라벨의 신뢰를 보여주는 것으로, 4색 인쇄기를 대체하는 새로운 인쇄기까지 이미 5대의 MPS 인쇄기가 가동되고 있는 상황에서, 키인 라벨 관계자는, 새로운 인쇄기가 추가 도입되면 운영 개선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인쇄기에는 MPS Connect가 탑재되어 있어 실시간 모니터링과 성능 최적화가 가능하다.

레니에 시몬스(Renier Simons)는 “우리는 항상 MPS 인쇄기와 그들이 제공하는 지원에 만족해 왔다”고 하면서, “새로운 인쇄기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고품질 생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PS 인쇄기의 국내 공급은 뮬러코리아에서 담당하고 있다. 

☎ 02)2637-5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