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프레스(Cimpress), HP와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 계약 체결

심프레스(Cimpress), HP와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 계약 체결
세계 최대 규모의 웹투프린트 기업 심프레스(Cimpress)가 지난 5월, HP와 최대 20대의 B2 디지털 인쇄기를 포함하는 대규모 투자를 확정했다. <사진>
HP 인디고의 글로벌 최대 고객인 심프레스는 향후 2년간 여러 대의 새로운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를 도입할 예정이며, 이는 주로 혁신적인 생산성을 위해 설계된 B2 사이즈 HP Indigo 100K Digital Press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 새로운 기술은 회사의 브랜드에 추가적인 수익을 제공하고 전 세계 제조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스타프린트(Vistaprint)를 포함한 심프레스의 전 세계 사업부는 개인화를 편리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대량 생산품의 신뢰성, 품질 및 경제성을 갖춘 독특한 제품을 생산해서 매년 수천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심프레스의 창립자이자 CEO인 로버트 키인은 “팬데믹 기간 동안 더 많은 인쇄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심프레스가 확실한 선두 주자인 온라인으로 이동했다. 우리는 이 고객들의 대부분이 팬데믹 이후에도 온라인에 머물 것으로 예상하며,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투자할 것”이라고 하면서, “지난 수십 년간 HP는 단순히 양적 성장뿐 아니라 역량 강화 측면에서도 우리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비용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 세계 고객을 만족시키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프레스는 HP 기술을 활용해 카드와 특수 포토 제품, 선물, 캘린더, 마케팅 재료 등 맞춤형 인쇄 제품을 제공한다.
HP 인디고 총괄 매니저 하임 레빗(Haim Levit)은 “고객이 성장 기회를 실현하고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는 것은 HP의 핵심 가치이며, HP Indigo 100K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심프레스와 긴밀히 협력해 시장 요구사항인 고도화된 자동화와 대량 생산을 충족시켜 맞춤형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면서, “심프레스와의 전략적 관계를 계속 발전시켜 양사의 장기적 성공을 이끌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논스톱 인쇄를 위해 설계된 새로운 B2 HP Indigo 100K는 HP 인디고 5세대 플랫폼 기반 첫 번째 인쇄기로, 고속 및 생산성을 통해 대규모 디지털 인쇄 물량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인디고의 유명한 디지털 오프셋 인쇄 품질을 유지한다.
HP Indigo 100K는 HP PrintOS Color Beat와 직접 연동되어 인쇄기 및 사이트 간 최고 수준의 컬러 표준과 일관성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