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CHINAPRINT-PRINTCHINA

[인쇄계2025.05] CHINA PRINT 2025 Preview - 하이델베르그

월간인쇄계 2025. 8. 11. 09:00

중국 하이델베르그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인 에이미 주(Amy Zhu)씨는 ‘잠재력을 펼치세요’라는 주제로 하이델베르그와 함께 디지털 혁신이 미래 리더십의 핵심인 시대에 인쇄인들이 잠재력을 발휘해 나갈 것을 촉구했다. 또한, 스마트한 장비와 제조, 그리고 매니지먼트로 가치 사슬의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을 연결하기 위한 지능형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CHINA PRINT 2025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씨는 “인쇄산업의 미래가 어떻게 전개 될 것인가에 대한 답으로 하이델베르그가 그리는 미래에 인쇄인 여러분들이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스마트 팩토리 매니지먼트와 지능형 장비와 생산으로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지능형 파운데이션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설립 175주년을 맞은 하이델베르그는 CHINA PRINT 2025를 통해 프리프레스와 인쇄, 그리고 포스트프레스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중심으로 장비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공정을 통합하고 리모트 서비스와 재료, 컨설팅 등을 한데 묶어 포괄적인 지능형 및 지속 가능한 제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시 말해, 주문, 조달, 재고, 생산, 물류를 종합적으로 포괄하는 엔드투엔드솔루션을 중심으로 전체 공정을 데이터로 연결하고, 서로 다른 고객의 수요에 맞는 제품을 조합,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해 보일 계획이다. 

전시회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 타의 추 종을 불허하는 전시회 현장의 장비 시연과 포괄적인 어플리케이션으로 미러트윈쇼를 제시하고, 매일 5시간 동안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할 예정이며, 하이델베르그의 새로운 미디어 매트릭스로 다양하면서도 다채로운 전시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델베르그와 함께 전시를 펼칠 마스터워크그룹(W1-002)에서는 영업부문 제너럴 매니저인 맥센 리우(Maxen Liu)씨가 ‘고급 장비+지능적 역량 강화, 지능형 공장의 핵심 원동력’이라는 발표 주제로 지능형 제조의 역량을 강조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마스터워크그룹은 현재 신뢰와 품질, 그리고 서비스 혁신을 중심으로 전 세계 100개국의 5,000개 업체에 누적판매 10,000대에 이르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CHINA PRINT 2025를 통해 MK920DVF, MK3920FFCSB, MK420Qmini, 그리고 MK1060CM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솔루션의 다양화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고품질 저비용 패키징 솔루션을 대거 전시, 스마트 팩토리를 위시한 디지털 전환에 이바지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