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Quentin Press, 환경기준을 준수하고 비용효율성 신장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12. 29. 15:44

본문


Quentin Press, Kodak Non Process Plate로 환경기준을 준수하고 비용효율성 신장


Gemini Group의 일부인 Quentin Press는 이전 CTP Solution을 KODAK MAGNUS 800 Platesetter와 KODAK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s로 교체했다. KODAK의 기술은 Quentin Press의 환경 자격증을 강화해 회사의 생산성 증가를 도왔다. 
Quentin Press는 최근 잡지를 인쇄하는 자매회사인 Ghyllprint와 합병했다. 합병된 조직은 현재 잡지, 저널, 안내책자, 카탈로그 출판업자들에게 인상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Quentin Press는 또한 문구류, 공동 담보물, 회사 브로셔와 뉴스레터를 제공한다.
환경친화적 생산을 향상시키기 위해 회사는 MAGNUS 800 Platesetter와 THERMAL DIRECT Non Process Plates에 대한 투자를 실행했다. Quentin Press의 경영 이사인 Paul Dupret는 “KODAK Systems은 자사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회사가 될 것이라는 목표를 실감하게 해줬다”며 “혁신적인 솔루션은 또한 자사의 오퍼레이션을 확장시키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도왔다” 고 말했다.
Quentin Press는 표준화를 강력하게 지지한다. 이 회사는 ISO 9001 Quality Management, ISO 14001 승인, 그리고 FSC와 PEFC 증명서를 갖고 있다.
“Quentin Press의 Ghyllprint와의 합병은 더 나은 역량으로 더 효율적인 회사를 창조할 것으로 기대하며 모든 생산 부분을 합병했다”며 “우리는 수익창출을 위해 1년이 걸릴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고  Paul Durpret가 설명했다.
Quentin Press는 그들의 고객들에게 잉크와 기판, 인쇄에서 완성, 배달까지의 가공에 대해 알려준다. 이 회사는 2개의 B1과 2개의 B2 5-컬러 매엽방식 인쇄기를 갖고 있으며 잡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에 좋은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Quentin Prss는 자선단체와 카탈로그 시장을 포함한 다른 분야로의 확장을 생각하고 있다.
Quentin Press는 수년동안 KODAK Proofing Software를 사용해 왔고 현재 Ghyllprint에서 합류한 스태프와 함께 이 전문기술을 공유하고 있다. Paul Durpret씨는 “우리는 카탈로그 생산이 성장시장이며, 세련된 프루핑 기술은 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ADOBE PHOOSHOP을 통해 디지털 파일을 어떻게 준비하는 지 조언해줌으로써 고객들은 빛과 음영의 올바른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면서 “일단 파일이 올바르면 우리는 컬러 밸런스를 처리하고 도트게인을 조절하여 인쇄기를 어떻게 작동시킬 것인지 가늠한다”며 “현재 이 기술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고 비코팅 스톡과 적절한 잉크 양으로 완벽한 작업이 가능하다”고 Paul Durpret씨가 말했다.
아울러, “Kodak의 Non Process Plate와 Prrofing Software의 성능은 우리가 뛰어난 인쇄 품질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는 또한 우리의 환경 정책을 관리하고 계획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고 더욱 강화된 품질이 가능한 포괄적인 시험 인쇄 전략을 세울 수 있었다.” 고 말했다.
Ghyllprint와Quentin Press의 합병은 회사에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주었다. 경험이 풍부한 팀, 산업의 철저한 이해와 탁월한 인쇄 품질을 제공하는 능력을 가진 Quentin Press는 미래에 최적화 되어있다.
“우리는 수년간 Kodak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새로운 인쇄 기술의 선두에 서왔다”며 “Kodak과 파트너가 됨으로써 우리는 최근 혁신과 우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포지션에 위치해있다” 고 Paul Durpret씨는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