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llenic Miller Newsprint,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 도입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5. 2. 14:43

본문

01


Hellenic Miller Newsprint,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의 유대감 강화
Malta의 성공으로 Cypriots는 조식시간에 신문을 읽을 수 있게 돼


Cypriot의 신규 신문 인쇄사업자인 Hellenic Miller Newsprint는 헬레닉 유통회사와 밀러 유통회사의 합작회사이고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에 투자한 이후 25개의 해외 신문들을 인쇄하기 시작할 것이다. <사진>

비용을 대폭 낮춘 지역 상품
“지난 2~3년동안 신문 판매량이 감소되어왔다.” 관리 총괄자이자 Cypriot의 거의 모든 해외 신문들을 유통시키는 회사의 사장인 Michalis Iacovides가 설명했다. “섬이기 때문에 신문 유통을 항공운송에 의지하고 있고 항공화물 비용이 지속적으로 오르면서 섬에서 자체적으로 프린팅 역량을 높이는 것이 상업적으로 옳은 일이 되었다.”
오직 비용만이 문제가 아니다. - 배달 시간 역시 판매에 큰 영향을 끼쳤다. Iacovides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리스나 터키에서 인쇄되는 몇 개의 신문들은 오전 8시까지 도착해서 상점에 9시에서 9시 반에 배달된다. 이들중 대부분은 같은 가격으로 이제 아침식사 시간에 가능해질 것이다. 실제로 어떤 신문들은 그 다음날까지 도착하지 않았었지만 지금부터는 조식시간까지 뉴스들이 인쇄될 것이다.”

Malta의 Miller Newsprint의 성공
헬레닉 밀러 뉴스프린트는 20달 전에 같은 비용과 유통 압박을 겪은 이후  같은 행보를 걸었던 말타에 위치한 경쟁사, 밀러 뉴스프린트의 비즈니스를 따랐다. 그때부터 유통되고 있는 모든 60개의 국제 신문들은 말타 현지에서 인쇄되었다. – 이러한 비지니스 구조 변경으로 20%의 신문판매 증가와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게 되었으며 당일배송할 수 있는 장점으로 더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게 되었다.
이 생산시스템의 설치 후, 모든 파일들은 아침에 말타로 보내지고 그 이후에 Cypriot 신문의 생산을 위해 헬레닉 밀러 뉴스프린트로 보내진다. 말타에서의 성공에도 이러한 생산 시스템 구축 결정은 쉽게 내려지지 않았다고 Iacovides가 말했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몇몇의 출판사업자들과 이야기 한 이후 이것이 최선의 솔루션이라고 결정했다.”
Iacovides는 코닥과의 파트너 결정이 쉬웠다고 인정했다. “우리는 코닥 솔루션이 완전히 믿을만 하고 우리가 실망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의 품질은 뛰어나다.  코닥은 우리에게 우리가 필요한 모든 전문적 지원을 제공해 매우 안심이 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떠한 문제도 겪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순환의 증대 가능성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은 600dpi× 360dpi 에서 분당 125m(분당 410피트)로 작동된다. “우리는 순환에서 상당한 증가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이제 Cyprus에서 생산을 완료할 수 있다.” Iacovides가 결론내렸다. “나는 코닥의 전문성에 굉장히 감명받았다. 코닥은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귀담아 듣고 그 길에 모든 단계마다 우리를 도와주었다.”
헬레닉 밀러 뉴스프린트의 설치는 코닥의 혁신적인 기술이 인쇄서비스 공급업자 들이 시장 압박에 반응하는 것을 어떻게 도와주는지 강조한다.: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신문 고객이 코닥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의 역량과 성능을 너무 마음에 들어 해서 그가 미래에 Cyprus에 있는 헬레닉과 합작회사를 만들어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코닥의 신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EAMER에 사업 개발 총괄자인 Jack Knadjian이 말했다. “밀러씨는  예지력있는 사업가의 좋은 예이다.  그는 용감하게 말타에 있는 그의 사업을 변형시켰으며 그로인해 보상을 얻었다. 그 과정에서 VERSAMARK VL4200 프린팅 시스템이 그렇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보는 것은 굉장한 일이다. 그 프레스는 공식적으로 개최 파티에서 런칭되었고 파이낸셜 타임즈와  명예게스트로 Cyprus의 재무 장관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