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2013 PIXI 어워즈 출품작 공모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3. 8. 8. 09:48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2013 PIXI 어워즈 출품작 공모 
8월 22일까지 디지털 인쇄로 제작한 혁신적인 작품 공모

 

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인쇄 작품을 선발하는 ‘2013 PIXI 어워즈(Printing Innovation with Xerox Imaging Awards)’의 출품작을 오는 8월 22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사진>
올해로 6회째를 맞는 PIXI 어워즈는 후지제록스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디지털 인쇄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책, 브로슈어, 카탈로그, 캘린더, 포토북 등 총 16개 부문에서 최대 85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2013 PIXI 어워즈 출품 부문은 다음과 같다  

2013 PIXI 어워즈 출품 부문

1. 책과 매뉴얼
2. 브로슈어
3. 카탈로그
4. 전단
5. 포스터
6. 영업 자료
7. 캘린더
8. 포토북
9. 애플리케이션 개발
10. 카드와 초청장
11. 트랜스프로모
12. DM(다이렉트 마케팅)
13. 메뉴
14. 디지털 패키징
15. 셀프 프로모션
16. 디지털 프루핑


출품작들의 심사 기준은 인쇄 품질, 혁신성, 디지털 기술의 활용, 비즈니스 효과, 전반적 디자인 등이다. 특히 이번 심사에서는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한 출품작과 디지털과 오프셋 인쇄 기술을 효과적으로 융합한 출품작 또한 눈 여겨 볼 예정이다.  
심사위원단은 인쇄 업계에서 50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알프 캐리건(Alf Carrigan)과 프린트 팩 퍼블리싱 아시아(Print Pack Publishing Asia)의 CEO인 폴 캘러한(Paul Callaghan) 등으로 구성됐다.   
심사를 맡은 알프 캐리건은 “철판 인쇄와 오프셋 인쇄는 물론이고 디지털 인쇄의 태동과 현재까지 인쇄 업계의 역사와 함께 해왔다”라고 말하며 “PIXI 어워즈는 디지털 인쇄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분들을 격려하고 갈채를 보내기 위한 자리”라고 덧붙였다. PIXI 어워즈를 담당하는 후지제록스 마이크 브래긴스(Mike Braggins)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고객들이 후지제록스의 기술로 제작한 훌륭한 작품들을 PIXI 어워즈를 통해 공유하고 효과적으로 상품화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2 PIXI 어워즈에서는 국내 사진 인화 전문 업체 유니큐브(대표 이관영/www.fotocube.com)가 디지털 인쇄를 활용한 포토 팬시 제품 및 패키지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3 PIXI 어워즈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후지제록스의 기기와 솔루션을 활용해 제작한 인쇄 작품을 8월 22일까지 한국후지제록스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문의: heejung.han@kor.fujixerox.com  
☎ 02) 310-371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