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제 8회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 참가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3. 10. 31. 11:02

본문

01

 

한국후지제록스, 제 8회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 참가
신제품 전시 및 포토 이벤트 등 디지털 인쇄에 대한 인식 제고 위한 다양한 행사 진행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된 ‘제 8회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에 참가해 ‘디지털 프린팅 체험관’을 운영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인쇄로 누리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린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는 서울시의 특화산업인 인쇄산업을 육성하고 우리나라의 우수한 인쇄문화를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어느덧 인쇄인들과 일반인들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인쇄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축제 기간 동안 한국후지제록스는 디지털 인쇄에 대한 일반 시민들의 이해를 돕고 디지털 인쇄기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디지털 프린팅 체험관’을 운영했다.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컬러 C75 프레스’를 전시, 관람객들에게 디지털 인쇄 과정을 직접 보여주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사진 촬영을 해주고 즉석에서 인쇄해주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에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영업본부장은 “국내 인쇄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 한국후지제록스가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류문화 계승과 산업발전에 주요한 부분을 차지했던 ‘인쇄’에 대해 일반 시민들에게 알리는 것은 물론 미래 인쇄 기술을 이끌어나갈 디지털 인쇄에 대한 인식 또한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7월 초 출시된 ‘컬러 C75 프레스’는 엔트리급 디지털 인쇄기로 분당 76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구현하며, 2,400×2,400 dpi의 고해상도 이미지 품질을 지원, 맞춤형 달력, 소책자, 브로슈어, 포토북 등 고부가가치 인쇄물을 손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자 입장에서 기기 작동법을 간소화해 사용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뛰어난 출력 품질과 생산성을 바탕으로 그래픽아트 작업부터 기업의 주문형 인쇄까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