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후원
칸 국제광고제 수상을 주제로 한 기념 사진 촬영용 그래픽 월 운영
스톡 이미지 선두업체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지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했다. <사진>
'2014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4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작을 국내에 소개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300여점의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작이 모두 전시되며, 크리에이티비티 포럼 및 스크린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칸 국제광고제의 후원사인 포토리아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페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포토리아의 이미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토리아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했다. 해당 쿠폰은 국제광고제 페스티벌 매표소에서 배포되며, 쿠폰 소지자는 포토리아의 유료 이미지 10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포토리아는 페스티벌 전시장 내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의 그래픽 월을 설치, 운영했다. 그래픽 월은 기념 사진 촬영용으로 제작됐으며,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의 수상자를 주제로 한 이미지가 크리에이티브하고 재미있게 표현됐다.
엠북하모니/디폴리오,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전시회 참가 (0) | 2014.12.01 |
---|---|
포토리아 텐콜렉션 시즌3, 텐콜렉션 데이 (0) | 2014.10.29 |
어도비,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0) | 2014.10.29 |
어도비, 2014 MAX에서 모바일 크리에이티브의 새 지평을 열다 (0) | 2014.10.29 |
한국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 실행에 어려움 겪는다 (0) | 2014.10.2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