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내 포토리아 부스 운영 및 방문객 전원에게 포토리아 이미지 이용권 증정
스톡 이미지 선두업체인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지난해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
올해 13회째를 맞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연간 7만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축제이다. 이 행사에서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 및 디자인 전문업체들의 브랜드홍보관, 한국콘텐츠관, 글로벌콘텐츠관, 디자이너스랩 등 흥미로운 콘텐츠 등이 선보였다.
포토리아는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부스(DS-100호)를 운영하고, 경제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로서의 포토리아를 적극 홍보했다. 포토리아는 전세계 유저 대상으로 사진, 일러스트, 벡터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 플랫폼임과 동시에 스마트폰 사진을 판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인 ‘인스턴트앱’ 등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포토리아는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포토리아 유료 이미지 1컷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했으며, 명함을 남긴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토리아 이미지 정액권도 추가로 선물했다.
포토리아 코리아 총괄 임혜진 매니저는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전시 참가를 통해 세계적인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로서 포토리아를 소비자들에게 알렸다”고 말하며 “디지털 이미지 구매 및 본인의 작품 판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포토리아를 잊지 말고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