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6]와콤, '와콤 아카데미' 실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5. 14:36

본문


와콤, 디자인 교육기관 대상 ‘와콤 아카데미’ 실시
디자인 관련 6개 학교의 교직원 및 학생이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돼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www.wacomkorea.com)은 전국의 디자인 관련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고등학교 및 특수 목적 학교, 대학교, 사설 교육기관과 교직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쟁력 있는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디자인 전문대학 및 특수 고등학교를 비롯해 전국의 디자인 관련 교육기관들의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자재에 대한 도입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와콤은 디자인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디자인 전문 교육 기관에서 태블릿과 같은 디자인 저작 도구를 저렴하게 도입하고,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은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대학교와 상원중학교, 홍익대학교 등 6개 디자인 관련 학교의 6명이 당첨되어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되었다.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디자인 전문 학교 및 교육기관의 신청을 통해 새로 출시된 전문가급 태블릿 인튜어스4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학생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와콤은 디자인 교육기관이 미리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신제품 인튜어스4의 2개월 데모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데모 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한 교육기관에 한해서 제품 체험 이후 구입 희망 시에는 사용한 제품을 5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인튜어스4는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과 함께 사용자 설정의 단축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기능을 장착한 세련된 모양의 전문가용 태블릿이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디자인 전문인을 양성하는 기관에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새롭게 출시된 전문가용 태블릿을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와콤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계기로 국내의 많은 디자인 전문 학교와 교육기관들이 향상된 디자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와콤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 02)557-389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