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FI, 마탄(Matan)과 레지아니(Reggiani) 인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7. 24. 15:32

본문



EFI, 마탄(Matan)과 레지아니(Reggiani) 인수 통해 강화된 제품라인과 리더쉽 구축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 시장에 제공할 것



일렉트로닉스 포 이미징(Electronics For Imaging/이하 EFI)는 이탈리아의 베르가모에 위치한 레지아니 기계(Reggiani Machine)을 전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레지아니는 현존하는 수성기반의 잉크젯 텍스타일 프린팅업체 중 시장을 선도하고 가장 높은 성장을 지속하는 회사이다. 레지아니는 전세계 120국에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 40국에서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동시에 EFI는 마탄 디지털 프린터(Matan Digital Printer)를 2천 9백만불에 전액 현금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스라엘의 로쉬 하에인에 본사가 위치한 마탄은 20년을 넘게 다양한 디지털 프린터 장비와 실험적인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왔다.

마탄과 레지아니는 고객만족을 실현할 뿐만아니라 프린팅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해온 기업이다. 기존 뷰텍, 젯트리온, 크레타프린트의 인수합병과 마찬가지로 EFI는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 시장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마탄은 EFI가 주도하는 혁신적인 슈퍼와이드 포맷 라인업을 보완하는 제품군과 산업용 프린팅 어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마탄의 롤투롤 프린팅은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EFI의 텍스타일 프린팅시장의 주도하게 될 레지아니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중에 하나이다. 레지니아는 업계에 최고의 텍스타일 프린팅 역량을 보유한 회사이다. EFI가 가지고 있는 사인 및 디스플레이 시장의 경험을 통해 소프트 사인 디스플레이 영역으로 기술개발과 어플리케이션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

EFI는 두 회사의 전직원의 고용을 승계하며 마탄(이스라엘)과 레지니아(이탈리아)의 본사는 동일하게 유지운영 될 것이다. 또한 두 회사가 보유하고 전세계 판매망과 마탄의 경우 후지(Fuji)사와 맺고 있는 OEM 계약도 유지된다. 이번의 기업 인수를 통해, EFI는 시장 접근 전략 조정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특히 마탄과 레지니아의 전세계의 딜러를 그대로 유지하려고 한다.

두 회사를 인수함에 있어, EFI가 뷰텍 비지니스와는 별개로 모든 조직과 인원을 그대로 유지하는대 이를 통해 EFI 는 지속 성장하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기존 뷰텍(VUTEk)과 와이드 포맷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채널 파트너에게도 기존 공급망, 서비스 및 기타 사항에 대한 변경이 있지 않을 것이다. 만약에 EFI 마탄과 EFI 레지니아가 성공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인식된다며, 기존 뷰텍의 판매 채널 또한 신규 판매 제품으로 고려할 수 있다. 레지아니 머신의 인수를 통해 EFI는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시장을 진입하게 되었으며 마탄 디지털 프린터의 인수를 통해 프로덕션 잉크젯 디스플레이 그래픽스 시장에서 리더쉽을 강화하게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