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8]신안테크, 친환경 제품 출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09. 9. 25. 14:18

본문


신안테크, IPA를 50% 절감할수 있는 친환경 제품 SUPER IPA 출시


신안테크(주)(대표이사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현재 사용중인 IPA를 대체하여 고효율과 품질 향상을 위한 제품인 SUPERIPA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신안테크에서 출시한 SUPER IPA는 이와 같은 IPA의 단점을 해결한 친환경 제품으로 우선 기존 IPA 사용량의 절반 이하를 사용하여도 물오름량을 대략 30% 전후 감소시켜도 된다. 따라서 잉크 사용량도 줄일 수 있으며, 물로 인한 문제점을 해결하여 인쇄후 광택 소실이 없어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고 적은 량의 물오름을 사용하여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발화점인 23°C이상으로 화재 위험성을 크게 낮추어 보험 요율을 낮출 수 있다. 증발률이 없어서 손실이 없이 전량을 인쇄에 사용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SUPER IPA는 기존 인쇄 작업 조건의 별다른 변동없이 기존 알콜 투입구를 통하여 인쇄기에 공급하여 주기만 하면 되어 간편하게 교체 사용을 할 수 있다. 일반 습수액, 저알콜형 습수액의 구분 없이 현재 사용중인 알콜 사용량을 절반정도로 조정하여 사용하면 된다.
알콜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저알콜형 습수액들의 도입 사용하고 있으나 기계 관리의 부담이 있기도 하였지만 이러한 불편함이 없이 즉각적으로 교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다. 인쇄 품질을 향상을 위한 최적의 대안인 SUPER IPA를 사용함으로써 환경도 개선할 수 있는 장점도 함께할 수 있다.
☎ 02)851-4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