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 4.0의 시대를 맞아, 이제 인쇄산업은 본격적인 자동 생산 체계 구축의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노동력 및 생산 비용 절감, 그리고 표준화된 품질 및 공정관리를 목표로, 보다 체계적이고 보다 효율적인 작업 관리를 위한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구축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인쇄산업의 디지털화는 인쇄 방식에 있어서도 디지털 인쇄의 도입을 가속화 시키고 있으며, 디자인부터 인쇄, 그리고 최종 제품의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워크플로우의 자동화를 통한 작업 환경개선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인쇄 시장은 매년 10% 대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3 년까지 290 억불 규모로 팽창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에 비춰볼 때, 디지털 인쇄는 여러 가지 인쇄 방식 가운데서도 가장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소량인쇄,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변 데이터를 핸들링 할 수 있는 인쇄 방식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인쇄산업의 중요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는 8 월 30 일 K-Print 전시회 기간 중 개최되는 제 3 회 DIGIPEX 2018 은 전 세계 인쇄산업의 디지털화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벤더들과 기업, 그리고 협회를 중심으로, 인쇄 및 디자인, 그리고 글로벌 브랜드들의 현 트렌드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성공적인 내일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디지털화를 통해 브랜드오너와 디자이너, 그리고 인쇄인들이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작업 능률을 높일 수 있으며, 실제 마케팅에 적용해 판매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8년 8월 30일 목요일, 오후 1시 ~ 5시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컨퍼런스룸 302호
주최 : 월간인쇄계
후원 : 한국 이앤엑스, Esko, 풀린키, Idealliance Southeast Asia & Korea
시간 |
발표 주제 및 발표자 |
13:00-13:40 |
4차 산업혁명은 이미 오래 전 시작되었다 – 디지털 산업용으로 디자인 된 사양과 작업 - 티모시 배츨(Timothy Baechle) Idealliance CEO |
13:40-14:10 |
패키징 브랜드 관리 및 인쇄사와의 효율적인 협업 방안(부제: 친환경, 비용절감, 노동시간단축을 위한 대응 전략) - 김하민 에스코(엑스라이트,팬톤) 과장 |
14:10-14:50 |
브랜드 중심의 토털 패키징 매니지먼트 – 디자인부터 제품까지 - 김득수 플레어코리아 브랜드 패키징 센터장 |
14:50-15:00 |
Tea Break |
15:00-15:30 |
HP 인디고 업데이트를 통해 본 디지털 인쇄 시장의 최신 트렌드 - 김태윤 풀린키 이사 |
15:30-16:10 |
좋은 디자인이 좋은 비즈니스가 되는 이유 - 메이 왕(May Wong) Coventry University Lecturer |
16:10-16:50 |
일본 디지털 라벨 인쇄 시장의 트렌드 - 유키코 스즈키(Yukiko Suzuki) Label Newspaper(Japan) Editor-in Chief |
16:50-17:00 |
Q&A |
올인프린트(All in Print) 2018 참관신청은 요기로~ (0) | 2018.10.10 |
---|---|
[라이어슨 대학교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스쿨] 디자이너와 차세대 인쇄인을 위한 워크샵 교육 프로그램 (0) | 2018.08.24 |
K-Print International Conference 2018 - 인쇄 및 관련 산업을 위한 최고의 인재 양성 노하우 (0) | 2018.08.16 |
올인프린트(All in print) 2018 관람객 사전 등록 시스템 오픈! (0) | 2018.07.27 |
Idealliance Korea 2018년도 인증 교육 프로그램 안내 (0) | 2018.03.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