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9] VOC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디지털 라벨 인쇄기, 갈루스 스마트 파이어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6. 12. 14:20

본문


하이델베르그 그룹의 멤버인 갈루스는 최근 개최된 갈루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8에서 디지털 라벨 인쇄기, 스마트파이어를 시장에 론칭했다.

갈루스 스마트파이어를 통해 갈루스는 또 하나의 디지털 내로우 웹 라벨 인쇄기를 선보이며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갈루스 디지털 솔루션 총책임자, 마이클 링은 “갈루스 스마트파이어는 디지털 라벨 인쇄에 스마트한 진입을 하고자 하는 새로운 고객층을 위한 것”이라고 하면서, “Memjet 테크놀로지를 사용함으로써, 투자 비용은 낮으면서도 1600×1600dpi의 품질로 라벨을 생산할 수 있는 잉크젯 프린팅 인쇄기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번 론칭에 대해 설명했다.

갈루스 스마트파이어는 시장에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는 Memjet 프린트 헤드로 수성 잉크를 사용해 인쇄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 라벨을 생산한다. 일반 전력을 사용하면서 배기 장치가 필요 없으며, 크기가 작고, 무엇보다 휘발성유기화합물 (VOC)를 배출하지 않아 어떤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름 자체가 나타내듯이, 스마트파이어는 이해하기 쉬운 터치판넬을 통해 매우 쉽게 가동된다. 이 디지털 인쇄기의 경우 프리프레스 기술 수준이 높지 않아도 전문적인 CMYK 4도 잉크젯 라벨을 생산할 수 있다. 잉크 컨테이너 교체와 프린트 헤드 교체도 매우 쉽다.  또한 스마트파이어에서 한번에 완성된 다이커트 라벨도 제작할 수 있는데, 후가공 유니트를 부착하면 라벨에 라미네이션과 재단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통합된 커팅 플로터를 이용하거나, 인라인 후가공 유니트에 세미 로터리 다이커터가 있는 빠르고 비용 효과적인 펀칭기를 사용하는 방법 모두 가능하다.

갈루스 스마트파이어 라벨 인쇄기는 갈루스만의 라벨인쇄 노하우로 한층 보강되어 안정적 테크놀로지를 갖추었기 때문에, 누구나 디지털 라벨 인쇄를 자신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