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07] 고모리, 리스론 GX40P 양면기, 40인치 매엽인쇄기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

_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1. 13. 10:36

본문


고모리코퍼레이션(Komori Corporation)은 Lithrone GX40 40 인치 매엽인쇄기 라인에 새로운 리스론 GX40P 양면기(Lithrone GX40P Perfector)를 추가했다.  

고모리 리스론 GX40 시리즈에 양면 원 패스 인쇄와 스트레이트 다색 인쇄를 1대로 실현, 높은 생산성과 수익성을 보장하는 반전기구가 부착된 리스론 GX40P(Lithrone GX40P Perfector)가 탄생한 것이다. 리스론 GX40P의 완벽한 메커니즘은 고모리의 독창적인 2~3배 크기의 실린더 배열을 사용한다. 압착 실린더, 트랜스퍼 실린더 및 양면 실린더는 각각 용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2배 크기를 갖는다. 간결하고 견고한 새로운 양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시간 당 18,000 장의 속도로 고속의 안정적인 양면 인쇄가 가능하며 단면 인쇄 및 양면 인쇄 모두에 탁월한 용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테스트 인쇄에서부터 본 인쇄에 이르기까지 논스톱 자동화를 위해 작업 준비 시간 단축 및 작업 속도 단축을 위한 병렬 작업 준비 및 A-APC(Asynchronous Automatic Plate), PDC-SX(분광식 색조 관리 장치 SX 모델), PQA-S(인라인 매엽기용 인쇄 품질 검사 장치) 등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통해 품질과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리스론 GX40P은 환경 및 작업장 친화적인 인쇄를 통해 보드 주변의 작업 부하를 줄여 에너지와 공간을 절약하고 배기 가스를 줄일 수 있다.


리스론 GX40P 양면기 사양

  • 색상 수 8색

  • 최대 인쇄 속도 18,000sph(최대 8색)

  • 판 두께 0.06 ~ 0.6mm

※ 최고 인쇄 속도는 인쇄 조건에 따라 다르다.

※ 사양에 따라 성능 · 수치가 변화 할 수 있다.  또한 개선을 위해 사용 수치 등이 변경 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