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엡손, 2021 신규 브랜드 캠페인 ‘Detail For Tomorrow’ 론칭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1. 12. 14:40

본문

 

엡손, 2021 신규 브랜드 캠페인 ‘Detail For Tomorrow’ 론칭

친환경, 산업혁신, 스마트교육 분야의 지속가능성이라는 사회적 가치 전달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지난해 12월 17일 지속가능한 사회,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엡손 브랜딩을 위해 <Details For Tomorrow – 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 캠페인을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엡손은 지난 4년 동안 ‘기술·솔루션·제품’을 주제로 ▲ IT’s In The Details(2017년) ▲IT’s The Details(2018년) ▲Details Make The Difference(2019~2020년)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캠페인 연장선에서 ‘Details For Tomorrow – 디테일이 만드는 더 나은 내일’는 사무기기 브랜드를 넘어 사회적 가치와 혁신적 기술을 겸비한 B2B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기업 비전을 강조한다. 엡손은 산업 현장에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회 공헌을 이뤄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브랜드가 되겠다는 것이 목표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주제는 친환경, 산업혁신, 스마트교육 세 가지로 세분화된다.

먼저 ▲‘친환경’은 문서 출력 시 열 발생이 없는 엡손 히트프리(Heat-Free)기술로 전력 소비량을 낮춰 CO2 배출 감소는 물론 지구 환경 보호, ▲‘산업혁신’은 고정밀, 고속작업의 엡손 산업용 로봇으로 제조 공정 내 사물 간 연결을 더 해 직원들의 업무를 편리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개선, ▲‘스마트교육’은 팬데믹 이후 원격수업이 대중화됨에 따라 실시간 화면공유 기능의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언제, 어디서든 효과적인 교육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엡손 관계자는 “2021년 브랜드 캠페인은 지구와 조화를 우선시하는 기업 경영이념과 메시지가 담겼다”라며 “사회가 요구하는 솔루션, 소비자 니즈를 부합하는 제품으로 UN SDGs의 ‘지속가능한 도시와 공동체’에 기여하는 대표 B2B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했다.

☎ 1566-35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