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1] K-PRINT 2020 참가업체 소개 - ㈜페라솔루션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1. 2. 16. 09:00

본문

㈜페라솔루션(대표 김재택/www.pera.co.kr)은 인쇄 제조 전문 플랫폼인 ‘페라(PERA)’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쇄제조산업을 기반으로 한 전사적 ERP·MES 솔루션 PERA(Printing ERP Revolution Automate)는 인쇄의 모든 공정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다.

PERA의 가장 큰 장점은 자동견적 산출로 각 제작 공정별 작업 진행 방식의 방대한 경우의 수를 최적화하여 견적을 산출하며 표준 견적 산출부터 전사적 제작 업무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인쇄전문 ERP · MES PERA 솔루션이 꼭 필요한 이유는 견적 산출, 주문, 협력 업체 관리, 발주, 제조 공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리하고 점검하기 위해서이다. PERA 솔루션은 모든 공정을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이 현저히 증가하고, 업무능률도 향상시킬 수 있다.

간단한 데이터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견적이 산출되며 자동으로 각 공정이 분개됨은 물론 각 공정 별 작업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따라서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작업자의 피로도도 낮출 수 있다. 모든 공정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리하고 싶고 실시간 공정관리가 필요하다면 그 답은 PERA 솔루션이다. 또한 스마트공장 활성화 사업을 통해 구축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받을 수도 있다.

☎ 02)907-929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