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1] K-PRINT 2020 참가업체 소개 - ㈜트로텍코리아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1. 2. 17. 09:00

본문

㈜트로텍코리아(www.troteclaser.com)는 레이저 조각기 Speedy300 및 Speedy360 장비를 전시한다.

전 세계 메이커 스페이스(Fablab,Fabcafe,Techshop,Makers) 및 종이 후가공 업체, UV업체, 공공기관에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트로텍코리아 레이저 조각기는 타사 대비 여러 가지 특장점을 통해서 그 성능을 전 세계 업체에서 인정받고 있다.

트로텍코리아 레이저 조각기에 탑재된 Flexx기능은 비금속과 금속 가공을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 이는 전 모델에서 가능하며 개발된지 10년이 넘어 안정성이 있다.

또한 장비에 설치된 레지스터 카메라는 안정적으로 정밀성을 유지한다. 이 기능이 없으면 UV출력 후 컷팅과 종이 인쇄 후가공 작업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며 많은 업체들이 이 기능을 사용해 정확하고 편리한 가공을 하고 있다.

트로텍 전용 집진기는 냄새 제거에 탁월하고 베큠 기능까지 가능한 집진장치로 실내에서 따로 배기하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트로텍 보급형 장비와 다른 모든 레이저 회사는 유리관 소스 또는 일반RF소스를 사용하지만 이번에 전시되는 고급형(SPEEDY 모델)은 전 모델이 다른 레이저 회사가 사용하지 못하는 최신 특허 제품인 세라믹RF 소스가 장착되며 효율이 30% 향상된다. 

또한 트로텍 레이저 조각기에는 레이저에 적합한 전용 소재가 제공된다(www.trotec-materials.com). 트로텍코리아의 블로그(http://blog.naver.com/emtcnc)나 홈페이지(www.troteclaser.com 또는 www.troteclaser.co.kr)를 방문하면, 장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 1899-085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