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GDM과 고속 잉크젯 기술을 일회용 위생 생산 라인에 통합하는 기술 파트너십 체결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5. 11. 09:00

본문

 

코닥, GDM과 고속 잉크젯 기술을 일회용 위생 생산 라인에 통합하는 기술 파트너십 체결

고객에게 향상된 유연성과 비용 최적화 및 보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코닥과 GDM은 코닥의 고속 잉크젯 기술을 GDM의 일회용 위생 생산 라인에 통합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

코닥은 상업용 인쇄, 첨단 재료 및 화학 약품에 중점을 둔 선도적인 글로벌 제조 기업이며, 이탈리아 오파넨고(Offanengo)에 본사를 둔 코에지아 그룹(Coesia Group) 회사인 GDM은 일회용 위생용품 관련 산업에서 전환 및 패키징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새롭게 체결된 이번 계약을 통해 GDM은 코닥 PROSPER S-시리즈와 PROSPER 플러스 임프린팅 시스템을 일회용 위생용품의 변환 및 패키징 라인에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GDM은 일회용 위생용품 전반의 제조 과정에서 장식 디자인, 마케팅 메시지 및 사용 지침의 디지털 인쇄를 포함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코닥 PROSPER S-시리즈 및 PROSPER 플러스 임프린팅 시스템은 이러한 분야에 완벽한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사용한다. 이 기술은 최대 600m/min(1,000ft/min)의 속도로 GDM 시설의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고품질의 흑백 또는 컬러 인쇄를 가능하게 한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유연한 설치 옵션 덕분에 PROSPER 임프린팅 시스템은 GDM 제조 라인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코닥의 임프린팅 시스템은 직접적인 피부 접촉 및 식품 안전에 대한 미국과 유럽 인증을 통과한 위생적인 재질에 인쇄하는데 사용되는 비용 효율적인 수성 나노입자 안료 잉크를 사용한다.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과 GDM 변환 및 패키징 기술은 ‘완벽한 노하우의 만남’이다. 

효율성 및 신뢰성을 근간으로 하는 20년 이상의 경험과 혁신에 대한 강력한 헌신 덕분에 GDM은 고속에서 프로세스의 유연성과 완전한 제어를 보증할 수 있다. 두 회사의 기술적 통합은 GDM의 변환 패키징 라인 전반에서 기기의 최적의 효율성(OEE)을 보장한다.

GDM의 시장 개발 관리자인 마르코 로자니(Marco Rosani)는 “코닥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GDM이 솔루션의 가치를 확장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코닥의 연속 잉크젯 및 지속 가능한 잉크 기술과 자재 처리에 대한 GDM의 전문성을 결합하면 고객에게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우리 고객들은 인라인 통합 덕분에 향상된 유연성, 비용 최적화 및 보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닥의 EAMER 영업 부사장인 줄리아노 비안쳇(Giuliano Bianchet)은 “GDM과의 협력은 코닥의 독보적인 연속 잉크젯 기술이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적합하다는 또 하나의 증거이다. GDM의 생산 라인에 대한 우리의 PROSPER 임프린팅 시스템의 통합으로 디지털 임프린팅은 효율적인 엔드 투 엔드 제조 프로세스 내에서 매우 유연하고 비용 효과적인 단계가 된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