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안테크, 세종씨앤피 신공장에 에어리스가습기 Eco-mist 공급 설치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7. 30. 10:50

본문

01


신안테크, 세종씨앤피 신공장에 에어리스가습기 Eco-mist 공급 설치
정전기 발생과 용지 신축을 방지할 수 있게 돼



신안테크(주)(대표이사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인쇄 자동화설비 전문 업체인 일본 KIDA사에서 종전 제품보다 더욱 upgrade된 제품인 airless 가습기 Eco-mist를 세종씨앤피(주) 신공장에 공급, 설치했다. <사진>
airless Eco-mist는 저소음과 미려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인쇄 공장 내부의 건조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억제시켜 인쇄 효율을 증가시켜 주게 되며, air compressor 방식의 가습기에 비하여 air compressor가 필요하지 않아서 설치비용과 가습기 가동비용을 대폭 낮출 수 있고, air compressor 설치 공간을 절약하여 더욱 효과적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가습기 가동 소음이 없어 쾌적한 작업장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온습도 관리가 중요한 인쇄 현장에 있어 가습기의 설치는 낮은 습도로 인하여 발생하는 정전기 발생을 억제하게 되며, 인쇄 현장 내부의 지분 등 미세 먼지를 흡착 제거하여 공기 청정 기능을 이룰 수 있고, 적정 습도 유지로 현장 직원들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여 생산 차질을 방지하게 된다.
세종씨앤피 김영길 상무이사는 “새로운 공장에 최고의 인쇄 품질을 구현하기 위하여 가습기 설치를 결정했으며, 정전기 발생과 용지 신축 방지 및 청정한 공장이 구현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을 마련하게 되었다. 항상 최고의 인쇄 품질 구현에 노력하였는데, 더욱 성과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가습기를 비교 평가했는데 일본 KIDA사 제품이 미려한 디자인과 성능이 우수하여 선택하게 되었다” 고 선택 배경을 설명했다.
Eco-mist는 2개의 토출구가 전면을 향해서 분사하는 방식과 6개의 토출구가 원형을 이루면서 분사하는 방식의 2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쇄 현장 특성에 따른 효율적인 가습이 가능해 진다.
신안테크는 공장 자동화 설비 및 우수한 인쇄 재료를 공급하는 중견 업체로서 용지반전기와 가습기, 로봇팔레타이저, 잉크중앙공급장치와 Meiji사의 브랑켙과 Ultrachem사의 습수액, 브랑켙 세척액등의 인쇄 재료와 브랑켙 세척용 습식 및 건식세정포 등을 공급하고 있다.
☎ 02)851-4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