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소코리아, 디지털 인쇄기 총 8기종 조달 등록 마무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7. 30. 11:05

본문



리소코리아, 디지털 인쇄기 총 8기종 조달 등록 마무리
유지비용 및 시간절약을 통한 고속인쇄출력과 경제성 강화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이사 우에무라 사토시/www.risokorea.co.kr)는 지난달 디지털 인쇄기 8기종을 새로운 물품식별번호로 조달청 등록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조달청에 등록된 제품은 고속 디지털 인쇄기 ‘EZ시리즈’ 5종(EZ230A, EZ230i, EZ230Aj, EZ370A, EZ370Aj)과 RZ970A, 옵션 제품인 자동원고이송장치와 신형 고속 반복분리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조달청에 등록된 ‘EZ시리즈’는 고속 디지털 인쇄기로 탁월한 속도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분당 최고 130매의 인쇄속도로 1,000매 분량의 인쇄를 8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고, 사용자가 지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슬립 모드로 변환되기 때문에 전력 소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형 고속 반복분리기는 자동으로 인쇄 부수를 분리해주는 장치로, 기존 제품의 단점인 약10초간의 멈춤 현상을 보완하여 인쇄 시 반복분리기 기능을 동시에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기존제품에 비해 시간을 단축시켜 더욱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리소코리아는 이번 조달청에 등록된 제품이 학교 및 관공서 등 공공기관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옵션인 신형 고속 반복분리기 제품이 추가되어 공공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우에무라 사토시 대표는 “매년 조달청 계약을 통해 모든 공공기관 고객들에게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더 나은 조건으로 제공할 수 있다” 며 “향후 더 많은 제품을 등록함으로써 공공기관에 대한 제품 공급 확대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